Image to Text -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OCR 앱(어플)

Image to Text는 안드로이드용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OCR 앱(어플)'입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나 갤러리에 저장된 이미지에 포함된 문자(텍스트)를 추출·변환하여 복사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광학 문자 판독(OCR)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90여 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60개 이상 언어 번역 가능)하며, JPG, PNG, GIF(첫 프레임), WebP(웹피), BMP 등 다양한 확장자의 이미지를 인식합니다.

Image to Text for Android -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OCR 앱(어플)

Image to Text를 사용해보니.. 자주 사용하는 언어를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 있으면 더 편할 거 같고, 텍스트 들여쓰기 변경(Change the indentation of the text)할 때 번역(Translate)이 풀리는 건 수정되어야 할 거 같군요. 아무튼, 이전기록(리스트)을 볼 수 없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광학 문자 판독(OCR)을 할 수 없어 아쉽지만, 사진이나 이미지에 포함된 텍스트를 추출·변환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Image to Text 개발자와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