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계산기 - 미니엑셀, 이자·환율·음력·나이계산기 앱(어플)

써니계산기(Sunny Calculator)는 안드로이드용 '미니엑셀, 이자·환율·음력·나이계산기 앱(어플)'으로써 일반 사칙연산은 물론이고, 기간과 이자율, 과세를 입력하여 '예금·적금·이자'까지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력·음력 변환과 출생일 기준으로 (만) 나이를 계산하고, 특정 날짜 이전·이후 며칠째가 되는 날을 디데이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미니 엑셀에서는 '미래값 예측, 투자가치, 감가상각, 내부수익률' 계산기를 지원합니다).

써니계산기(Sunny Calculator) for Android - 미니엑셀, 이자·환율·음력·나이계산기 앱(어플)

써니계산기(Sunny Calculator)를 사용해보니.. 각각 계산기능 이용 중에 보관함 아이콘 옆에 있는 계산기 모양의 버튼이나 메뉴를 통해 다른 계산기를 실행할 때 앱이 종료되는 부분은 수정되어야 할 거 같군요. 아무튼, 계산 결과 [보관함]에서 계산식을 볼 수 없고, 계산 입력창으로도 연결할 수 없어 아쉽지만, 미니엑셀과 사칙연산부터 환율계산과 할인, 양·음력, 만 나이 계산기까지 지원하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써니계산기(Sunny Calculator) 개발자와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