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앱, 장난어플, 친구 놀리기, 바보만들기 어플 - 장난앱 v4.0

장난앱, 장난어플, 친구 놀리기, 바보만들기 어플 - 장난앱 v4.0

요약 :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v4.0 - 소개 및 사용법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v4.0.3 ic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마켓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작성자 : 해커 C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장난 많이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스마트폰으로 친구를 재밌게 놀릴수 있는 장난어플 입니다. ㅎㅎ

다양하고 재밌는 기능들이 많더군요. 순수100% 장난으로만 이루어진 어플인거 같아요.

장난앱은 장난으로 하는 어플이니, 장난으로 끝내야 합니다. ^^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시작 합니다.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어플아이콘 과 애플리케이션 정보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어플아이콘 과 애플리케이션 정보

면도기와 드라이기 그림의 아이콘 입니다. ㅎㅎ 장난어플 같아 보이나요?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정보 입니다.

기본 첨부된 이미지들과 여러 장난기능들이 있어서 그런지 용량은 10메가를 넘어 가더군요.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메인화면 과 개발자의한마디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메인화면 과 개발자의한마디


메인화면은 깔끔하게 레이아웃이 잡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개발자의 한마디!' 라고 있는 부분을 클릭 해보시면,


"안녕하세요! 제작자입니다. 여러분~ 장난은 장난에서 끝내야 한다는거, 아시죠?^^

그리고 저 취직좀 시켜 주세요 ^-^"


이러한 메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ㅎㅎ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카메라 장난(전생찾기, 심령사진 찍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카메라 장난(전생찾기, 심령사진 찍기)


카메라를 이용하여 사진을 찍으면 그 사진에 귀신이 나타나는 장난 입니다. ㅎㅎ


노약자나 심장이 약하신 분들께는 조심 하셔야 할꺼같아요~@@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심령사진 카메라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심령사진 카메라

카메라 장난에서 심령사진 찍기 입니다. ㅎㅎ

아무런 사진을 찍으시면, 랜덤하게 귀신사진이 함께 저장됩니다.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뇌구조 테스트(뇌구조 조작하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뇌구조 테스트(뇌구조 조작하기)


뇌구조를 미리 조작하여, 뇌구조 테스트를 할수 있습니다. ㅎㅎ


친구의 뇌속엔 어떠한 생각들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고 하며 테스트를 하게 하시면 됩니다.


미리 결과를 재미스럽게 조작 해두시고 하시면 됩니다. ㅎㅎ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궁합찾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궁합찾기


좋아하는 사람 알아내는 궁합테스트 입니다.


궁합테스트도 미리조작 가능 합니다. ㅎㅎ


연인분께 좋은결과를 미리 조작해둔 다음, 사용한다면 더욱 호감도가 올라 갈꺼 같네요 ^^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기계/무음 모드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기계/무음 모드

다양한 효과음과 진동으로 친구를 깜짝 놀래켜 줄수 있습니다.

바리캉, 전기톱, 헤어 드라이기, 전동 드릴, 칼 휘드르기, 머신건 등

실제 기계들의 효과음과 비슷하기 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이 속으실꺼 같아요 ~ @@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전화오게 하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전화오게 하기


미리설정을 해두신 정보에 따라, 전화를 오게하는 기능 입니다. ㅎㅎ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귀신 나오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귀신 나오기

IQ테스트와 그림게임중 귀신소리와 함께 귀신 사진이 등장 합니다. ㅎㅎ

이 기능 또한 노약자나 심장이 약하신분께는 하시면 조금은 위험? 할수 도 있겠군요.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폰 망가뜨리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폰 망가뜨리기


액정깨기와 블루스크린 을 뛰우는 장난 입니다. ㅎㅎ


액정깨기 장난은, 액정 깨짐효과가 조금은 어색한?듯한 느낌은 있더군요. @@;;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폰 망가뜨리기(블루스크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폰 망가뜨리기(블루스크린)


윈도우OS에서 많이들 볼수 있는 블루스크린 입니다. ㅎㅎ


안드로이드OS 에서는 찾아 보기 힘든 블루스크린, 친구분께 함번 장난 해보시면 깜짝 놀랄껍니다. ㅋ


뒤로가기 10회 이상 누르시면 블루스크린이 사라집니다.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각종소리내기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 각종소리내기

이 기능은 스피커를 이용한 효과음 내는 기능 입니다.

여러가지의 소리가 있으니, 상황에 맞게 장난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학생분들이 많이들 사용하실 어플같아 보입니다.

학교에서 수업시간이나 쉬는시간에 많이들 장난치실꺼 같네요 ~ ㅎㅎ

장난도 도가 지나치면 친구한테 맞아 죽을수도 있으니,,, 격한 장난은 하지맙시다~ ^^

날도덥고 힘도없는 요즘, 귀신이 나오는 장난을 하시면 좀더 시원한 하루 보낼수 있을껍니다.

장난은 장난으로 받아주고, 장난을 장난으로 끝내는 사이좋은 우정 변치 마세요~

그리고, 개발자님 언능 취직하세요 ~ ^^

항상, 다양한 장난으로 친구와 더욱 재밌게 지낼수 있게 도와주시는

장난앱(친구 놀리기 어플) 개발자(관계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장난앱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 로 이동 합니다.
검색후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