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관상 어플, 얼굴인식관상, 관상보는법 - 얼굴관상 v1.0

얼굴관상 어플, 얼굴인식관상, 관상보는법 - 얼굴관상 v1.0

요약 : 얼굴관상(관상보는법) v1.0 - 소개 및 사용법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v4.0.3 ic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마켓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작성자 : 해커 C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많이 웃으면서 좋은관상 만드는 하루 보내세요 ~ ^^*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얼굴관상을 재밌게 풀이 할수 있는 어플 입니다.

하드웨어적인 카메라와 소프트웨어적인 어플(앱)에 의해 판별되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 관상과는 다른 결과가 나올수 있다는점!! 어디까지나 재미로 해보세요 ~~

얼굴관상(관상보는법) 시작 합니다.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어플아이콘 과 애플리케이션 정보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어플아이콘 과 애플리케이션 정보

아이콘은 남성얼굴에 돋보기가 그려진 아이콘을 사용하여 관상어플 다운 모습입니다. ㅎㅎ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정보 입니다.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로딩화면 과 메인화면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로딩화면 과 메인화면


로딩화면은 이쁜 여성분의 얼굴과 부위별 중점관상을 표시해 두었더군요 ㅎㅎ

(로딩화면 후 풀화면 팝업광고가 있습니다)


메인화면은 심플하고 깔끔한 레이아웃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앨범사진으로 관상보기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앨범사진으로 관상보기


카메라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찍어서 사용 하셔도 되지만,


테스트에서는 앨범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불러와서 테스트 했습니다. @@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사진편집 과 저장(분석)하기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사진편집 과 저장(분석)하기

앨범에서 사진을 불러오면, 자동으로 얼굴부분을 인식하게 됩니다.

주황색 테두리선을 이용하여 영역 크기와 위치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저장' 을 눌러 주시면 바로 분석들어 갑니다~ ㅎㅎ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결과보기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결과보기


분석 과정이 모두 끝나게 되면 '관상결과' 를 볼수 있습니다. ㅎㅎ


'해커 C' 는 유러스럽고, 재치가 번쩍이며 날카롭고 섬세한 감각에 창조력이 특출 하다고 하네요~^^;;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저장(공유)하기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저장(공유)하기

관상 결과를 따로 저장 하거나 공유 할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부에 있는 'SAVE' 버튼을 활용 하세요 ~ ㅎㅎ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빵터지는 게시판 이용하기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빵터지는 게시판 이용하기


현재 어플과 동일한 개발사에서 제공되는 어플들은 다 이용 가능한 '빵터지는 게시판' 입니다.


관상만 보다가 재미가 없으시면, 게시판을 이용하여 재미난글과 사진들을 볼수 있어요~@@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혹시나 해서...

얼굴관상(관상보는법) - 혹시나 해서...

혹시나 해서 여러번 관상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ㅎㅎ;;

할때마다 다른 결과물이 나오긴 하지만, 비슷비슷한 결과가 나오네요~@@


얼굴관상(관상보는법).. 얼굴인식을 활용한 어플로 결과를 가져오는 경우는

카메라의 성능과 소프트웨어의 판단력이 융합되어 결과를 내놓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정확한 결과를 가져오기 에는 많이 부족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ㅎㅎ;

그래도, 재미로 혹은 심심할때 자신의 숨겨진 관상을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안좋은 결과가 나오면 그냥 잊어버리고,

좋은 결과가 나오면 저장하거나 공유 하시고 그렇다고 믿으세요~ ㅎㅎ
(자신이 믿으면 진짜 그렇게 됩니다.)

항상, 나의 밝은 얼굴뒤에 숨겨진 더욱 빛나는 관상을 볼수 있게 도와주시는

얼굴관상(관상보는법) 개발자(관계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얼굴관상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 로 이동 합니다.
검색후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