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무제한요금제, T끼리 요금제 추가 - 무제한 통화

SKT 무제한요금제가 드디어 출시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현재 '올인원커플54' 이용 중이지만, 나름 적당히 잘 사용하고 있는데 무제한 통화가 나와서 고민되기도 하네요. LTE와 3G 둘 다 추가되었고, 요금 및 무료제공 부분도 똑같네요. SKT 고객끼리 통화를 많이 하는 분께는 필요한 요금제인 거 같습니다.

skt 무제한요금제 - 올인원커플54

현재 사용 중인 '올인원커플54' 요금제

이번 달에는 커플 간 통화를 모두 소진하였지만, 평달기준으로 한 달 사용해도 조금 남는 상황이네요. 그 외 통화는 200분 무료가 있지만, 이 또한 통화 시 짧은 대화가 많아서 크게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skt 무제한요금제 - T끼리 요금제 추가

T끼리 요금제 추가

새롭게 추가된 T끼리요금제, LTE와 3G 둘 다 추가되었습니다. T끼리 요금제는 3G와 LTE가 요금과 기본제공 통화가 똑같더군요. (데이터 포함)

3G T끼리 요금제 비교

3G 요금제 비교입니다.

LTE T끼리 요금제 비교

LTE 요금제 비교입니다.

SKT 무제한요금제 상세정보Tworld.co.kr에서 제공합니다.

SKT 무제한요금제 마무리

결론부터 말하면, SKT 고객끼리 통화가 많은 이용자에게 필요한 요금제로써, 업무상 혹은 사내에서 지급되는 휴대폰의 요금제로 많이 이용될 거 같네요. 지금은 SKT에서 먼저 시작했지만, 후에 3사 통신사 모두가 자사고객끼리 무료통화 요금제를 적용하면, 같은 통신사 지인들만 서로 연락을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주위에 둘러보면 10명 중 SKT 고객이 없는 경우가 드물어서, 인터넷 사용을 많이 안 하는 고객은 제일 낮은 T끼리 요금제를 사용하면 나름 저렴하게 무제한 통화를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무제한 통화도 좋고, 고객 몰이도 좋지만, 기본 요금제를 좀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은근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는 이 묘한 느낌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리고 데이터 사용량 무제한이 없다는 게 아쉽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테더링 및 기본 사용량이 많아서 무제한 데이터가 아니라는 점 때문에 쉽게 옮겨가진 못할 거 같습니다. (※ 기본제공 데이터량이 작다는 말은 아닙니다. 요금 비싼거쓰면 데이터량도 많이 지급되니까 말이죠.)

자사고객 간 무제한 통화를 가능하게 해주시는 SKT 무제한요금제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작성자 : 해커 C (Hacker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