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가입 설명회 - 구글코리아

구글코리아(Google) 애드센스 팀에서 2013년 5월 10일 '구글 애드센스 가입 설명회'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설명회는 기존 애드센스 파트너가 아닌 애드센스를 아직 이용하지 않지만, 차후 애드센스를 이용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 좋은 정보가 될 거 같습니다.

전 세계 200만 이용자, 그리고 국내 2만 명이 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는 애드센스(광고시스템) 입니다. 5월 10일 설명회는 뉴스, 커뮤니티, 라이프, 쇼핑몰, 국내·외 사이트 등 현재 애드센스를 이용하지 않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참여할 자격을 가지게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 설명회

등록 신청서

5월 10일 금요일 오후 5~7시에 '구글코리아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신 분 중 50분을 선정하여 초대 메일을 발송한다고 하네요. 세계적으로 큰 영향력이 있는 광고시스템으로써 사이트나 개인 웹 문서를 제작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고민, 생각해보게 되는 광고일 것으로 예상하며, 자주 있는 기회가 아니므로 신청을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google adsense start

신청서 작성요령

구글 애드센스 가입 설명회 등록 신청서 페이지를 이용하면, 간단한 몇 가지만 작성하면 등록이 됩니다.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는 꼭 오탈자가 없는지 확인하셔야 선정되었다는 답변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 설명회 등록 신청서Google.com에서 제공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 설명회 등록 신청서 마무리

애드센스를 계획하거나 해보고 싶지만, 아직 엄두가 나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설명회를 듣고 나면 한결 가까워지는 애드센스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고수익 성공사례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꼭 참석해보시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애드센스 가입 설명회는 50분만 선정한다고 하니, 혹시 추첨 되지 않으시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구글 애드센스 공식 한국 블로그를 방문하셔도 좋은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분께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신 구글 애드센스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작성자 : 해커 C (Hacker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