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부스터, 오래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기 - Driver Booster v1.0.0.733

드라이버 부스터(Driver Booster) v1.0.0.733은 현재 오래된 드라이버들을 쉽고 간단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클릭 몇 번만으로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드라이버의 최신 드라이브를 찾고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PC 포맷 후 드라이버 설치단계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거 같습니다.

보기 편하고 사용하기 편한 UI

UI가 정말 깔끔하고 멋진 거 같습니다. iobit 제품군은 UI가 너무 멋지다는 느낌을 받게 되네요.

언어선택

메인 UI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설정" 영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언어 부분에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 운영체제의 언어를 기본적으로 따라가기에 언어는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을 거 같습니다.)

오래된 드라이버 검사하기

[검사] 버튼을 누르게 되면, [중지] 버튼으로 변함과 동시에 현재까지의 진행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드라이버 검사완료

현재 설치된 전체 드라이버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오래된 혹은 업데이트 정보가 있는 드라이버도 볼 수 있습니다. (※ '추가정보' 부분의 드라이버 분류를 누르면 해당 드라이버의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설치 방식)

업데이트하고자 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하며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 팝업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쉽게 설치하려면 기본적으로 적용하라고 되어 있네요.)

업데이트 (드라이버 설치 중)

업데이트 과정은 백그라운드로 진행되며, 현재까지의 진행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회선과 드라이버의 용량에 따라 소요시간은 달라집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완료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성능'부분에 "설치 완료!" 문구나 나타나게 됩니다.

이전 드라이버 복원

업데이트된 드라이버가 호환되지 않거나, 오류가 있다면 "복원"기능을 이용하여 이전 드라이버 상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부스터(Driver Booster) v1.0.0.733 다운로드Iobit.com에서 제공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Driver Booster) v1.0.0.733 마무리

무료와 유료 버전이 있으며, 유료 버전이 더 좋겠지만, 무료도 불편함 없이 간단하게 오래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오래된 드라이버들이 많을 땐, 검색 완료 후 "모두 업데이트" 버튼을 이용하면 더욱 편하게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 최신 드라이버가 항상 좋은 건 아니며, 호환되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업데이트 후 문제가 발생한다면 "복원"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에 설치된 드라이버를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드라이버 부스터(Driver Booster) v1.0.0.733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작성자 : 해커 C (Hacker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