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데이즈 > mDays, 일정, 메모, 캘린더, 달력 프로그램

엠데이즈(mDays)는 일정, 메모, 간트챠트, 구글 캘린더, 기념일, 회계, 명함관리가 가능한 윈도우용 달력 프로그램입니다. 엠데이즈(mDays)는 달력에 바로 입력할 수 있는 달력메모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월간업무 내용을 관리하거나, 일정 및 이벤트(기념일)와 명함, 주소록 관리가 가능하며, 회계 및 가계부 작성도 가능합니다. 또, 구글(Google) 캘린더와 동기화(Sync)가 가능하여 안드로이드 및 구글 계정에서 관리하던 데이터를 그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처음 사용 시에는 엠데이즈(mDays)의 사용법이 조금 복잡해 보일지 모르지만, 조금 익숙해진다면 아주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서 모든 정보를 다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적인 일기장 형태로 사용하거나, 바쁜 업무 스케줄 관리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명함관리 및 가계부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엠데이즈(mDays)에서는 개인용 데이터베이스(DB, Data Base)로 마이크로소프트(MS)사의 엑세스(Access)를 사용하기에, DB 내용을 MS 오피스에서 읽거나 쓰기가 가능합니다. 유용한 기능만 많은 게 아니라 확장성도 좋은 거 같습니다.

달력 프로그램 혹은 캘린더 프로그램을 주로 사용하고 추가로 다른 기능을 쓰기 위해 멀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거 같습니다.

엠데이즈(mDays)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엠데이즈(mDays) v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