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DF > 유틸·도구, PDF 파일 합치기·나누기, PDF 사진 추출 프로그램

nPDF는 다양한 유틸·도구를 제공하며, PDF 파일을 합치거나 나눌 수 있는 윈도우용 PDF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nPDF는 모든 프린터·인쇄 내용(오피스,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을 포함한 브라우저 내용 등)을 그대로 PD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 이미지 파일(PNG, JPG, BMP 등)을 PDF로 만들어 주며, 반대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첫 페이지에 표지를 넣거나, 팩스 보내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PDF의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메뉴 탭에 있는 「nPDF 유틸·도구(F9)」를 이용하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능은 {파일 합치기, 페이지 추출하기, 페이지 회전하기, 암호 걸기, 이미지로 변환, 페이지 각각 분리하여 저장, 워터마크 넣기, 파일복구(XREF 테이블, Stream), 플래시(SWF)파일로 변환 등}을 제공합니다.

좋은 기능만 제공하는 거 같지만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함께 설치되는 자사 스폰서("가요,팝송가사 검색" 과 "꿈해몽") 바로 가기는 설치단계에서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없어 삭제하기 번거롭고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nPDF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n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