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넷 > OPINET, 기름값 싼 주유소 찾기 앱(어플),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OPINET)은 전국 주유소(충전소)의 판매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싼 주유소 찾기 앱(어플)입니다. 오피넷(OPINET)은 위치기반(GPS)을 이용하여 현 위치(또는 선택한 반경) 주변 주유소(충전소)의 위치와 가격정보를 제공하기에 가깝고 싼 주유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별, 경로별, 고속도로, 불법행위 주유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며, 관심 주유소를 즐겨찾기 하거나, 부가서비스(세차, 행사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OPINET)의 정보 중, [오늘의 유가]는 국내와 국제 고급휘발유, 휘발유, 경유, LPG에 대한 1주·1개월·1분기·1년 단위의 가격변동 내용을 제공하며, [유가 통계]는 오늘 날짜 기준으로 전국(시·도)의 평균 리터당 가격을 제공합니다. 또 [유가 예보] 탭에서 앞으로 다가올 7일(1주)에 대한 예측 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털 및 웹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 정확하고 상세히 확인할 수 있겠지만, 외출 중 이거나 장거리 운전 중일 때 가까운 주유소를 찾거나 가격대가 싼 주유소를 찾고자 한다면 유용하게 사용될 거 같습니다. (※ 오피넷의 가격정보는 한국석유공사에서 조사한 내용이며, 불법행위 주유소는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공표한 내용입니다.)

오피넷(OPINET)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피넷(OPI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