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클리너 > KCleaner, 길호넷 프로세스 초기화 프로그램

윈도우클리너(KCleaner)는 Windows OS의 프로세스와 익스플로러의 최적화를 해주는 윈도우용 프로세스 초기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클리너(KCleaner)는 익스플로러(IE)를 느리게 만드는 툴바와 윈도우 프로세서와 같은 이름으로 만든 악성 코드(svchost.exe)들도 강제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또, 많이 사용되는 필수 드라이버(사운드, 그래픽 등)들은 종료시키지 않으면서도 불필요한 프로세스는 깔끔하게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모리 최적화도 함께 적용됩니다.

윈도우클리너(KCleaner)의 사용법은 [초기화 하기] 버튼 누르는 것만으로 끝납니다. 그리고 [Clean IE]를 체크하여 익스플로러에서 자주 사용하는 툴바나 원하는 툴바를 남겨두고 모두 종료시킬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포터블 형태로 제공되어 가볍고, 최적화 후 윈도우클리너 자체도 종료되기 때문에, 최적화 후 자원을 계속 사용하거나 후킹을 시도하지도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유용하게 사용해오고 있던 프로그램 중 하나인 거 같습니다. 장시간 컴퓨터를 켜두고 여러 가지 작업을 겸하는 경우에 중간중간 한 번씩, 또 피시방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시작 전 초기화 한번 해주는 것만으로 쾌적한 환경과 안전한 PC를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윈도우클리너(KCleaner)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윈도우클리너(KClea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