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AR > MP3 WAV 변환기, MP3 효과·소리 크기 조절 프로그램

LASTAR는 MP3를 WAV로 변환하거나 그 반대작업을 할 수 있고, MP3의 효과 및 소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윈도우용 MP3 파일변환프로그램입니다. LASTAR는 Logiciel Automatisé Simple de Traitement Audio Rapide의 약자이며, MP3 파일과 WAV 파일의 소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과 이퀄라이저 및 노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장르(Pop / rock / metal), (Classical / jazz), (Voice / speech 등)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LASTAR의 사용법은 한국어 UI가 제공되지 않아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큰 어려움은 없는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Parameters] - [Edit]를 이용하면, 태그(tags)를 수정하거나 추가할 수 있으며, Voice / speech의 상세수정과, 이퀄라이저(Equalizer)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LASTAR는 포터블 버전도 제공하기에 가볍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MP3를 WAV로 변환하려 하거나 그 반대이거나, 여러 가지 태그를 수정하고 편집하고자 한다면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LASTAR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LA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