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포토뷰어 > Naver Photo Viewer, 포토샵 미리 보기, PSD 파일 뷰어

네이버 포토뷰어(Naver Photo Viewer)는 일반 이미지(JPG, PNG, GIF) 파일은 물론, 포토샵 PSD 파일도 미리 보기가 가능한 윈도우용 포토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포토뷰어(Naver Photo Viewer)는 내 컴퓨터(PC)에 있는 사진(이미지)을 편하게 볼 수 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N드라이브(클라우드)를 연동하여 이미지파일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사진 합치기 및 편집(번들) 기능과 동영상 만들기(번들) 기능도 제공하며, 보내기(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공유) 기능도 제공합니다.

네이버 포토뷰어(Naver Photo Viewer)에서는 트리구조로 폴더에 접근할 수 있어 사용성이 편하며, 자주 열어보게 되는 폴더들은 즐겨찾기(마우스 오버 시 오른쪽 위의 ☆ 모양 아이콘)를 이용하여 편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폴더의 사진을 [슬라이드쇼]를 이용하여 편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슬라이드쇼에 배경음악도 나오며, 원하는 음악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PC에 있는 사진이나 스마트폰에 그동안 찍어둔 사진을 편집하거나, N드라이브에 올려놓은 사진을 관리해야 할 때, 혹은 여러 사진을 배경음악과 함께 변환 및 제작과정 없이 편하고 빠르게 보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될 거 같습니다.

네이버 포토뷰어(Naver Photo Viewer)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네이버 포토뷰어(Naver Photo Vie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