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루플레이어(iClooPlayer), 동영상 역 재생 프로그램

아이클루플레이어(iClooPlayer)는 변환 과정 없이 배속 조절과 정방향·역방향 재생이 가능한 윈도우용 동영상 역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클루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동영상의 정방향 재생은 물론이고, 역방향 재생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간 반복으로 정방향과 역방향을 부드럽게 이어서 볼 수 있으며, 정지화면을 저장할 수 있는 캡처 기능과 속도 조절을 할 수 있는 배속재생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버전은 역 재생 20초까지 가능합니다).

아이클루플레이어 사용법은 여느 플레이어와 크게 차이 없으며, 동영상 시청 중 역방향으로 플레이하고 싶을 때, 역 재생(◀)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재생 중에 재생버튼을 누르면 배속조절을 할 수 있으며,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고 싶은 장면이 있다면 '카메라'아이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구간 반복'을 사용하면 최대 15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지정된 구간을 정방향과 역방향 영상을 부드럽게 이어서 무한 반복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기능 제한이 있어서 조금 아쉬울 수도 있지만, 스포츠 경기, 블랙박스, CCTV 영상 등'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살펴보아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이클루플레이어(iClooPlayer) 개발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이클루플레이어(iCloo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