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Burn, 블루레이·CD·DVD 굽기 프로그램

AnyBurn은 ISO 파일과 MP3 파일 등을 CD로 제작할 수 있는 윈도우용 블루레이·CD·DVD 굽기 프로그램입니다. AnyBurn을 이용하면 일반 파일과 폴더뿐만 아니라, CD 이미지와 미디어 파일(MP3, 사진, 동영상 등)을 추가하여 블루레이(Blu-ray)와 CD·DVD로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디스크 속의 내용을 지우거나, 다른 디스크로 쉽게 복사할 수 있고, 오디오 디스크 리핑도 지원합니다. 또한, ISO 변환기가 내장되어 있기에 다른 확장자의 파일들을 쉽게 ISO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AnyBurn 사용법은 ISO 파일을 CD·DVD나 블루레이로 제작하고자 한다면 'Burn image file to disc'를 이용하고, 일반 파일과 폴더를 추가해야 한다면 'Burn files/folders to disc'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디어 파일(MP3, flac 등)을 이용한 오디오 CD 제작은 'Burn Audio CD'에서 가능합니다. (※ 3가지 방식의 "ISO, 일반, 오디오" BD·CD·DVD 제작 외에 다양한 부가기능도 제공하지만, 불편하거나 어려운 점은 없는 거 같습니다).

주요기능과 CD 제작 프로그램에 없으면 불편할 수 있는 부가기능까지 제공되어 블루레이나 CD·DVD 제작과 관리를 해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AnyBurn 개발자와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AnyBu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