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PHOLAR), 네이버 관심사 기반 SNS 앱(어플)

폴라(PHOLAR)는 사진 릴레이(리픽) 기능과 해시태그, 갤러리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용 관심사 기반 SNS 앱(어플)입니다. 폴라를 이용하면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서 내용과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즉시 공유할 수 있으며, 홈에서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사용자와 태그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심이 있는 태그와 사용자를 팔로잉하면 실시간으로 새로운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같은 태그로 5개 이상 포스팅하면 나만의 앨범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폴라 사용법은 간단하게 카메라(●) 버튼을 눌러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고, 내용과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포스팅하시면 됩니다. 포스팅한 내용은 [MY FEED]와 프로필에 추가되며, 피드에서 내가 작성한 소식과 내가 팔로잉한 사용자나 태그의 소식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앨범'은 프로필 페이지에서 샵[#]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네이버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지만, 차후 다양한 소셜 로그인과 연동을 지원할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내 소식도 공유하고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이야기를 받아보고 싶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폴라(PHOLAR) 개발자와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폴라(PHO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