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는 동영상과 오디오파일을 플랫폼에 맞게 변환해주는 윈도우용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카카오인코더를 이용하면 모든 동영상 파일을 '일반' 파일변환(3GP, DVD, M4A, MP4, MP3, MPG, MKV 등)을 통해 빠르게 인코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별(애플, LG, 노키아, 누리안, 맥시안, 모토로라, 삼성, 아이나비, 팬택 등) 미리 설정된 포맷으로 빠르고 편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 설정과 배속조절, 자막삽입 기능도 지원합니다).

카카오인코더 사용법은 [파일 추가] 또는 드래그하여 변환할 동영상을 추가하고 [변환 설정/ 기기설정]에서 일반 변환이나 기기별 미리 설정된 포맷을 선택하면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설정 값은 사용자가 원하는 값을 입력할 수 있으며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 '테스트'는 동영상의 전체 재생시간 중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만큼 선택하여 빠르게 인코딩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기본은 5초입니다).

메인화면이 깔끔하고 150개 이상의 변환 가능한 포맷을 지원하고, 빠른 테스트를 해볼 수 있어서 동영상 변환작업을 많이 하는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 개발자와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카카오인코더(CacaoEnco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