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이 나쁘신가요 ? 걱정 하지마세요~ Magnifying Glass v1.1

시력이 나쁘신가요 ? 걱정 하지마세요~ Magnifying Glass v1.1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Magnifying Glass v1.1)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4neurons.com/

인터넷 많이 이용하시죠??

그러나.. 웹페이지 마다 글자 모양이나, 크기가 다 다르고,..

너무 작거나 .. 특이한 모양의 텍스트는 제대로 안보여서 . 답답할때가 있으셨죠??

그래서, 이번에 소개 해드릴 프로그램은..

일명 돋보기 입니다.. ㅋ  모양도 돋보기 이구요.. 참으로 기발한 프로그램이네요 ㅋㅋ

머 타 프로그램 같은경우.. 이기능이 함께 포함된 경우도 있습니다.

헌데 사용자들이 잘 모르기 때문에 .. 거의 안쓴다고 봐야겠죠..

Magnifying Glass v1.1  이건 디자인도 진짜 잘했다고 생각이 들어요 ㅋㅋ 진짜 돋보기 .ㅡㅡ;



Magnifying Glass, Magnifying Glass v1.1, 돋보기 프로그램
디자인.. 진짜 간단하고 .. 보기에 딱 좋네요.. 돋보기 ㅡㅡ;ㅋㅋ

이동은 렌즈부분이나.. 손잡이 부분을 클릭하셔서 움직이시면 됩니다 ㅎ

돋보기 위에서 우클릭을 하시면.. 컨텍트? 메뉴가 나옵니다.



Magnifying Glass, Magnifying Glass v1.1, 돋보기 프로그램
Soft lense 이건.. 조금 흐릿해지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머 사용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눈에는 그렇게 보이더군요.. ㅋ



Magnifying Glass, Magnifying Glass v1.1, 돋보기 프로그램
이건.... 볼록렌즈?  맞나? ㅡㅡ; 무튼 볼록렌즈 입니다. ㅋㅋ
포스팅에서야 .. 일반 웹페이지여서 이렇지만.. 인물사진 같은경우.. 조금 웃기게 ... 변할수도.. ㅋㅋ



Magnifying Glass, Magnifying Glass v1.1, 돋보기 프로그램
Sharp lense 이 렌즈가.. 가장 깔끔하게 보이네요.. 이 또한 제 눈에만 그럴수도 있습니다.

무큰.. 개발자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위에서 말했듯이.. 타 프로그램에도.. 이러한 돋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허나 .. 정사각 또는 직사각의 모양에 .. 테두리만 있어서.. 디자인면에서. 조금 감점..

그리고.. 마우스 포인트에 따라 같이 움직이기 때문에..

사용에 약간 불편한 점도 있었던거 같아요..




Magnifying Glass, Magnifying Glass v1.1, 돋보기 프로그램
종료 하실때는 .. 우클릭후 Close를 눌로 주시면 됩니다. ㅎㅎ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