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방법?! -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개정판)

성공하는 방법?! -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개정판)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대충 끄적대는 도서리뷰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개정판))
저자 : 찰스 해낼
가격 : 13,000 원
출판사 : 샨티 출판사
주의 : 쓸때없는 내용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and 중요한 내용이 빠질수도 ...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 마스터키, 성공, 성공학, 성공하는방법
책 표지가 조금 있어? 보입니다 !!ㅋ

무언가 비밀이 숨어 있을꺼 같은 느낌이 드시죠??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 마스터키, 성공, 성공학, 성공하는방법
책의 재질은 보통보다는 조금더 부드러운 느낌? 이 드네요!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 마스터키, 성공, 성공학, 성공하는방법
각각 파트가 일주일 단위로 나눠져 있으며, 매일매일 해야 하는 훈련도 있습니다 ㅎㅎ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 마스터키, 성공, 성공학, 성공하는방법
100년 전에 쓰여졌다고 합니다.. 확인할 길이 없어.. 이건 증명을 못하겠네요!! ㅋㅋ

빌 게이츠 씨도 이 책을 읽고 대학을 포기 하고 사업을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또한.. 제가 알아 낼수 있는 방법이.....


책이 읽을수록 계속 읽게 되네요!!

일반 자기계발서 와는 조금 다른느낌? 조금 독특합니다.!

각각 파트가 일주일 단위로 나눠져 있어서 ,  책을 늦게 읽는 분들도 별 무리가 없을뜻 합니다.

파트별 일주일간 매일매일 수련을 해야 하는데 , 그또한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수련도 머 몇시간씩 해야 하는 그런것도 아니구요 ~ 하루 2~30분 정도??

총 24주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거의 6개월 정도가 되겠네요??

왜 6개월일까 ... 가만히 생각 하다보니 ,, 문뜩 예전에 보았던 생명쪽에 대한 지식?

무튼.. 우리 인간의 몸의 무수히 많은 세포들이 완벽하게 새롭게 탄생하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이 6개월 정도라고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화장품을 살때도 6개월간 써야 효과가 있다고 하고, 보약?한약? 등등도 최소 6개월정도

먹으셔야 효가가 나타 납니다... 라고 하는 이유가 바로 ,, 우리몸의 세포가 새롭게 태어나는 주기 인가 봅니다!!


하루 한10분 정도면 일주일 파트 다 읽을수 있으니, 별 무리도 없을껍니다 !!

매일 10분씩 6개월간 책을 읽고, 매일 20분씩 6개월간 훈련하고 ^^v

6개월후 당신의 모습은 어떻게 변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