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파일 여러 확장자로 변환 해보자!! - PDFZilla v1.0

PDF파일 여러 확장자로 변환 해보자!! - PDFZilla v1.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유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PDFZilla v1.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안함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 혹시 PDF파일 많이들 쓰시나요??

전 문서들 중에 PDF파일이 비중을 많이 차지 하네요 ㅋㅋ

무튼 ~ PDF 파일을 여러 확장자로 변환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



PDF변환, pdfzilla v1.0, PDF파일 변환
일단 PDF 파일이 있어야 겠죠? ㅋ




PDF변환, pdfzilla v1.0, PDF파일 변환
자 ~ 그리고 프로그램 처음 실행화면 입니다 !! UI가 깔끔 합니다 !

이제 여기서 자신이 변환 하고자 하는 형식의 확장자를 선택 합니다 ~

Word, Image, TXT, HTML, SWF 형식 중에 하나 선택 !GOGO~



PDF변환, pdfzilla v1.0, PDF파일 변환
그럼 이런 화면이 나타 납니다 !!

윗부분에 [+] 모양을 눌러서 변환 하고자 하는 PDF 파일을 선택 합니다 .



PDF변환, pdfzilla v1.0, PDF파일 변환
그리고,, 변환 완료후 저장될 위치를 선택 합니다. [Browse]

저장위치를 선택 하셨다면,, [Start Converting Now]를 눌러주시면 변환이 됩니다 ~!!

파일 크기에 따라서 다소 시간이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




PDF변환, pdfzilla v1.0, PDF파일 변환
짠~~~~ ㅡㅡ;;;;;

'해커 C' 는 테스트 삼아 HTML 형식으로 변환 했는데 ......

원본 PDF파일의 쪽수가 상당하다 보니 ... HTML 장수가 많이 나오네요....!!! 참고하세요 ㅋㅋ



PDF변환, pdfzilla v1.0, PDF파일 변환
그리고 변환된 HTML 파일을 열어본 화면 입니다 ! ㅋ




PDF변환, pdfzilla v1.0, PDF파일 변환
한가지 빠트릴뻔 했네요 !!

저기 오른쪽 위쪽에 빨간박스 쪽에 보시면 !~~

확장자 변환하는게 있어요~ ㅎㅎ  첫화면에서 확장자 선택을 잘못 하셔서

뒤로 빽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조금이라도 시간 절약 해야죠? ㅋㅋ


저는 보통 덤프파일들.. 자격증 덤프파일.. !!

대부분 PDF여서 .. 한번씩 컴 이동하거나 포맷하면.. PDF뷰어가 없어서

못열어 본적이 다수 있어서.. 이렇게 변환해서 볼때도 있습니다 !!

나중에 시간봐서~ PDF 관련 프로그램들 몇가지 더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Down Load
X 다운로드 X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