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코덱? 몰라도 된다.!! - 바람플레이어 v1.0

곰플레이어? 코덱? 몰라도 된다.!! - 바람플레이어 v1.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바람플레이어 v1.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baramplayer.com/

안녕하세요 !! 해커 C 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계속 오네요 ㅠㅠ... 비가 오니까 온몸이 뻐근하네요..;;

또 한 3일만에 포스팅 하는거 같습니다.. 발행글들 수정 하느라.. ㅠㅠ;;..

이번에 소개 해드릴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와 아주 흡사한 '바람플레이어' 입니다.

처음 프로그램 실행할때... "어? 곰플레이어".. 이 생각이 ;;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기본 UI 입니다.. 곰플레이어 인줄 착각 할만 하죠??... 깜짝 놀랐음..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오른쪽 마우스 누르면 나오는 메뉴... 이또한 아주 곰플레이와 흡사합니다!!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일반적인 동영상 재생했을시..!!

아직까진, 하단 컨트롤바 밑에 광고가 없고, 추가 팝업광고 또한 없습니다.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그리고 MP3음악 또한 재생이 가능합니다.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환경설정 - 일반 탭

[재생시만 위에] 옵션은 조금 괜찮더군요!! 저한테는...ㅋㅋ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환경설정 - 재생 탭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환경설정 - 자막 탭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환경설정 - 영상 탭
(이건 편집할때.. 소리부분에 잘못 빨간박스 쳤음.....)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환경설정 - 소리 탭

이퀄라이저 설정, 이건 그냥 사용안해도 별로 지장이 없어요!!.ㅋ

귀가 민감하신분들이나,, 최고의 음질을 원하시는 분은 따로 설정 잡으시면 되구요!!



곰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바람플레이어 v1.0, 코덱, 플레이어
환경설정 - 파일 연결 탭

뭐 이건!! 없으면 안되겠죠!! 일반적인 동영상 파일들 다 연결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UI와 사용법이 곰플레이어 와 아주 비슷하네요!!

아직까지 광고영역에 광고내용들이 없어서 컴퓨터에 부담은 덜 가네요..

헌데 광고영역 레이아웃을 잡아 놓은거 보면,, 언젠가 광고가 들어 갈지도 모르겠네요!!

아참!! 그리고 중요한 내용... 버그인지, 제작자의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MP3음악 재생시켜 놓고, 최소화 하니깐,, 음악이 일시정지가 되네요..!! 동영상은 테스트 못했어요 ㅠㅠ..;;

음악파일을 재생시 최소화 하는부분은... 조금 불편한거 갔습니다.

그러나 ,, 코댁이나 이러한것들이 자체내장? 되어 있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 재생은 다 잘되네요!!

체감 속도도 괜찮은 편이네요!!


모든것을 가질려면, 모든것을 버려야 겠죠??ㅎㅎ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