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님은 독종 !? - 공부하는 '독종' 이 살아남는다

OO님은 독종 !? - 공부하는 '독종' 이 살아남는다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대충 끄적대는 도서리뷰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저자 : 이시형
가격 : 13,000 원
출판사 : 중앙books
주의 : 쓸때없는 내용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and 중요한 내용이 빠질수도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ㅋㅋ

전 제목을 보고 책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독종이라는 단어 때문에 ㅡㅡ;ㅋㅋ

대한민국 리더들이 먼저 읽고 극찬한 책!! 이랍니다.. ㅎㅎ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책 내용구성은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각 파트별 끝에 Keep in Mind 라고 간단하게 요약되어 있습니다.

요약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기억 하고나, 포스트잇에 적어서 여기 저기 붙여 놔도 좋을꺼 같아요!!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책쓰신분이 뇌과학자 여서, 뇌에 대한 설명들이 있습니다, 그림과 함께 자세히 설명까지..ㅎㅎ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그리고 중간중간, 상식으로 알고 있으면 좋은 내용들도 첨부되어 있어서 좋아요 ㅋ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유명한 분들의 한마디 !! 여기에서는 김영걸 님 의 말이 가장 인상깊네요 ㅎㅎ

김영걸 님 : 자동차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은 공학 박사가 아니라 카센터 정비공들이다.


하루종일 비가와서..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어요 ㅠㅠ

저는 하루에..... 공부를 조금? 할때도 있지만,, 거의 하질 않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저런 잡지식에 대한건 이리저리 흘러들어 오겠지만.. 공부다운 공부가 아니기 때문에 ㅠㅠ..

여러분들은 얼마나 공부를 하시나요?? 이 책을 쓴 저자는 하루에 엄청난 시간을 공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헌대, 책에도 나와있지만, 일반 사무직의 경우에 그런거 같더군요. 현장직, 등등 하루종일 공정일을 할 경우엔

짜투리 시간이 나질 않기에,, 조금은 무리 인거 같습니다.!!

조금을 하던, 많이 하던, 하는게 중요하겠죠?.. 무엇인들 시작을 해야 결과가 나올테니 말이죠 !!

오늘 부터라도,, 아주 작은 짜투리 시간이라도, 간단한 지식이나, 명언, 단어들을 외우는건 어떨까요??

하루 이틀 해서는 별....... 아무렇지 않겠지만,,, 그시간이 1년이라고 생각 한다면???...

하루 짜투리 시간에 10개의 영어 단어를 외운다고 하면??... 1년이면,, 3650단어가 되겠네요!!

호우주의보가 내렸네요 ~! 모두 비피해 없도록 조심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