훠닐 스타일픽스, 있을껀 다있지만... 진짜 가벼운 그래픽 툴 !! - Hornil StylePix v1.6

훠닐 스타일픽스, 있을껀 다있지만... 진짜 가벼운 그래픽 툴 !! - Hornil StylePix v1.6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Hornil StylePix v1.6)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hornil.com/kr/

안녕하세요! ㅋ 해커 C 입니다 ~~

밤에는 날씨가 많이 풀렸던데.. 낮에는 아직도 땀이 날정도로 덥네요.. ㅠㅠ;;

이번에 소개 해드릴 프로그램은, 그래픽관련 툴 입니다.. 아주 멋진거 같아요~ ㅋ

이름하여 훠닐 스타일픽스, 그래픽 작업을 자주 하신다면, 몇일 다뤄보시고 사용하면 괜찮을꺼 같습니다.!!

훠닐 스타일픽스 어떤건지 한번 보도록 합시다 ~~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기본 UI 입니다. ㅋ 타 그래픽 툴과 아주 흡사한 느낌이죠? ㅎㅎ 다국어를 지원 합니다. !!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전 설치시 한국어로 잡혀 있었지만, 한국어가 아니라면 [보기] - [설정] 에서 표시언어를 선택 하세요~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많은 필터들을 제공 합니다. ㅋㅋ 특히 한국어가 잘 되어 있어, 알아보기 정말 편하네요!! ㅎㅎ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필터를 이용해서, 색상 반전을 해봤습니다. ㅋㅋ 이거 꾀 멋지게 나오네요 ㅋㅋ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자동레벨 을 해보니,, 딱히 변화는 못느꼇는데... 색상이 자동으로 밸런스가 마춰지는 느낌??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필터가 참 많이 있더군요!! 다 못 써봤습니다 ㅋㅋ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훠닐 스타일픽스, 스타일픽스, StylePix


제가 그래픽 쪽으로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소개하기가 조금 힘드네요 ㅋㅋ

그래도.. 첨부된 이미지들만 봐도.. 아실분을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아주 멋진 프로그램임은 분명합니다!! ㅋㅋ

그리고, 프로그램이 아주 가볍습니다. 해당 설치된 폴더를 보니.. 8메가 가량 나오던데..

추가 다른 경로에 설치된 파일들이 있는지는 찾아 보지 못했지만, 무튼 엄청 가볍습니다.!!

이정도 가벼운데다가.. 이정도의 기능들... 아주 깔끔한 기능!! 아마 많은 사용자층을 불러 들일꺼 같습니다.

남들 다 할때... 뒤늦게 쫓아 가지 마시고, 한발 앞서 사용해보시고,

남들보다 더 멋진 그래픽 작업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전.. 그래픽 쪽과는 거리가 멀기때문에...

그래도 한번 사용해본결과... 타 그래픽 툴과비교 할때.. 뒤떨어지는 부분이나.. 그런건 모르겠구요!!

전문 그래픽관련 일을 하지 않아서.. 그렇게 느끼는건지도 모르겠지만.. 무튼 아주 막강한 힘을 가진거 같습니다!! ㅋ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