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로텍트, 게임가드퍼스널 을 이용한 최적화 - nProtect GGP v3.0

엔프로텍트, 게임가드퍼스널 을 이용한 최적화 - nProtect GGP v3.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nProtect GGP v3.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nprotect.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비가 어제부터 무진장 많이 오네요 ㅋㅋ;;

이제부터,, 차근차근 블로깅좀 해볼려고 이런저런 프로그램 찾다가,

엔프로텍트 게임가드퍼스널 이란걸 발견하게 되어서, 소개 하러 들렀습니다.

nProtect GameGuard Personal - nProtect GGP 3버전 한번 구경 해보시죠!~ GOGO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기본UI 입니다. 깔끔하고 있어?보이는 UI ㅋ 해커 C가 좋아 하는 스타일 입니다!!


기본 UI자체가 '미니모드'로 되어 있습니다. 이 화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고급모드] 라는 버튼을 눌러 주시면 다른 UI가 나타납니다 ㅎㅎ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이렇게 고급UI가 나타나게 됩니다.!! ㅎ

디테일한 옵션설정과 검사 등,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기본 [시스템검사] - [기본검사]


기본적으로 부트, 메모리등 중요한 영역만 검사해서 악성코드 등등을 찾고 치료 할수 있습니다 ㅎㅎ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기본검사] 는 검색시간이 짧아서 좋지만, 중요한 부분만 하는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있으시다면, [전체검사]를 하시는것도 추천 합니다 ㅎㅎ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개인용 방화벽] 기본적으로 실행되지만, 사용하기가 싫다면,

[중지] 버튼을 눌러서 정지 할수 있습니다 ㅋ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게임 최적화] - [PC청소] 탭을 이용한,


필요없는 파일과, 하드디스크 정리를 할수 있습니다.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진행화같]




nProtect GGP v3.0, 게임가드퍼스널, 엔프로텍트

[PC청소]와 같은 방법으로 [게임 최적화]를 할수 있습니다 ^^


따로 사용하시는 최적화 프로그램이 없다면,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ㅎ

UI자체도 깔끔하고 기능도 뛰어난건 아니지만, 전혀 최적화 프로그램이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 될꺼에요 ㅎㅎ

성능부분은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해 많이 뒤떨어 질수도 있지만, 가볍게 사용할수 있어 좋네요 ㅋ

항상 최적의 UI를 만드시는 개발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