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총정리앱, 국내여행추천, 여행가기좋은곳 - 국내여행총정리앱 v2.1.23

국내여행총정리앱, 국내여행추천, 여행가기좋은곳 - 국내여행총정리앱 v2.1.23

요약 : 국내여행총정리앱 v2.1.23 - 소개 및 사용법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v4.0.3 ic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마켓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작성자 : 해커 C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전까진 비가 오더니, 이젠 비가 오지 않네요 ㅎㅎ

날씨도 쌀쌀하구요.  주말에 여행계획이나 여행할려고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국내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 도움 될만한 프로그램 하나 소개 하러 들렀습니다.

'국내여행총정리' 라는 어플 입니다.

멋진곳으로 여행을 떠나봐요 ~ GoGo ~~


국내여행, 여행지, 여행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숙박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아이콘과, 로딩화면 입니다.

로딩화면이 깔끔하면서 시원하네요 ㅎㅎ 여행테마와 어울리는 이미지 인거 같습니다.




국내여행, 여행지, 여행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숙박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지역별 여행정보


지역별 탭을 이용하시면, 여행하고자 하시는 지역별 여행하기좋은곳 리스트를 볼수 있습니다. ㅎㅎ




국내여행, 여행지, 여행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숙박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카테고리 와 테마별

카테고리와 테마별 탭을 이용하여, 여행의 테마에 맞게 여행할수 있는 곳들을 볼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에서는 놀거리가 인기가 많을꺼 같고, 테마에서는 데이트코스가 인기가 많을꺼 같습니다. ㅎㅎ



국내여행, 여행지, 여행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숙박정보

국내여행총정리 데이트코스 와 내위치주변 여행지

테마별 여행지에서 데이트코스 ㅎㅎ 커플 연인들이 여행하기 좋은곳들이 나와요.

주소와 해당 여행지의 연락처도 나오지 문의도 할수 있습니다.

내위치 주변 탭을 이용하시면, 현재 위치의 주변에 어떠한 여행지가 있는지

주소지와 거리가 보기편하게 표시되어 있어요 ㅎㅎ




국내여행, 여행지, 여행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숙박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커뮤니티 와 마이트래블

커뮤니티 탭을 이용하여, 같이 여행갈 친구를 찾을수도 있구요 ㅎㅎ

여행계획과 다녀온분들이 이야기를 볼수 있습니다.

마이트래블 탭은 로그인을 필요로 하기에,,, 테스트 해보지는 못했네요 ^^;;




국내여행, 여행지, 여행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숙박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찜한 장소


찜한장소 탭을 이용하시면, 특별히 가고싶은곳이나 해당 여행지의 정보를 자주 봐야 할경우,


찜을 해두시면, 다음번에 해당 여행지를 보실때 조금은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ㅋ




국내여행, 여행지, 여행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숙박정보

국내여행총정리 추가기능

여행지 정보뿐만이 아닌, 추가기능들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테스트에서는 숙박탭을 이용 해봤습니다.

지역과 분위기별 숙박지를 쉽게 확인 할수 있습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가족 연인 친구들과 분위기 좋은곳으로 여행할때

도움이 많이 될 어플인거 같습니다. ㅎㅎ

이제 스마트기기에서 어플하나로 쉽게 여행지의 정보와 후기들 숙박지 정보를 확인하시고,

조금은 편안한 여행 되세요~ ^^

항상 멋지고 이쁘고 화려한 여행지를 소개하기 위해 노력중이신

국내여행총정리 개발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X 다운로드 X
안드로이드 마켓 에서 검색후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