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계산, 난 몇시일까 - 생의남은시간 v2.0

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계산, 난 몇시일까 - 생의남은시간 v2.0

요약 : 생의남은시간 v2.0 (소개 및 사용법)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버전 2.3.4 진저브레드
마켓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작성자 : 해커 C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인생시계 혹은 살아온 시간, 남은 시간

현재 내인생은 몇시인지 알려주는 어플 입니다. ㅎㅎ

간단한 입력과 함께 내 인생시간을 볼수 있어요.

생의남은시간 한번 보러 갑시다~


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살아온 시간계산, 생의남은시간

생의남은시간 - 어플 아이콘과 첫화면

어플이름을 안보고 아이콘만 본다면, 알람어플로 착각할수도 있을꺼 같아요~@@




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살아온 시간계산, 생의남은시간

생의남은시간 - 생년월일 입력


첫화면에서 터치를 하여 생년월일 입력을 하도록 합니다~




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살아온 시간계산, 생의남은시간

생의남은시간 - 기대수명 입력

생년월일 입력을 마쳤다면 '저장'을 눌러주시면,

'기대수명 입력' 창이 나타납니다. ㅎㅎ

기대수명은 사용자분께서 원하는 나이로.. ㅎㅎ




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살아온 시간계산, 생의남은시간

생의남은시간 - 남은 인생, 남은 올해


남은인생 탭을 이용하시면,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오늘 현재 몇일째인지


기대수명을 기준으로 남은 날은 몇일인지를 보여줍니다. ㅎㅎ


일수뿐만 아니라, 시간으로도 나와요. 그래프도 나오구요!! ㅋ


남은올해 탭을 이용하시면, 해당 올해년도를 기준으로 오늘이 몇일째인지와


올한해 남은 날을 알수 있습니다. ㅎㅎ




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살아온 시간계산, 생의남은시간

생의남은시간 - 남은 하루, 인생 시계

전체 인생과 남은 올해 뿐만 아니라, 오늘 하루를 볼수도 있습니다.

오늘 하루중 지금 몇시간이 지나고, 몇시간이 남았는지 알수 있습니다. ㅎㅎ

인생 시계 탭을 이용하시면,

전체 수명에 비교하여 현재 내인생은 몇시인지 알수 있습니다.

해커 C 의 인생시간은 오전(새벽) 6시16분 이라는군요 ㅎㅎ

아직 잠에서 깨어나지도 않을 시간이로군요!! 이제 인생의 아침을 맞이할 때 인가봅니다 ㅎㅎ




인생시계, 인생시간, 살아온 시간, 살아온 시간계산, 생의남은시간

생의남은시간 - 메뉴 이용하기

메뉴버튼을 눌러보시면, 추가 메뉴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소중한 이와 함께한 시간 은 배후자나 혹은 친구분과의 현재까지 얼마나 함께 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ㅎ

테스트에서는 '평균OO시간' 만 해봤습니다.

평균OO시간은 전체통계를 이용하여

사람들이 무언가를 하는 하루평균과 일생평균 시간을 보여줍니다.

제일밑에 보시면,,,'웃는 시간' 하루 90초, 평생동안 30일 밖에 안웃는다고 하네요.^^;;;


소중한 시간 어떻게들 보내고 계신가요?

아무것도 하지않고 시간을 버리고계신다면, 그냥 웃기라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평생동안 30일 밖에 안웃는다는 내용이 참.... 슬프네요 ㅠㅠ

어디까지나 재미로 혹은 그냥 보시고,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숫자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모든분들이 다 이제 찬란하고 시원하고 상쾌하고 활발한 아침을 맞이 할때 입니다. ^^

항상 신간의 소중함을 잊어버리지 않게 도와주시는,

생의남은시간 개발자(관계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X 다운로드 X
구글 플레이 에서 검색후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