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캘린더2, 생리주기 계산 어플, 여성에게 꼭 필요한 어플 - 매직캘린더2 v1.2.5

매직캘린더2, 생리주기 계산 어플, 여성에게 꼭 필요한 어플 - 매직캘린더2 v1.2.5

요약 : 매직캘린더2(생리주기 계산 어플) v1.2.5 (소개 및 사용법)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v4.0.3 ic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마켓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작성자 : 해커 C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이번에 소개 해드릴 프로그램은 여성분들 이시면 조금은 유용하게 사용 할수 있는 어플 입니다.


여성분들의 생리주기 계산 혹은 체크 해둘수 있는 어플 입니다.


생리예정일을 미리 체크하시고, 스케줄을 잡으시면 되겠네요~ ㅎㅎ


실외활동이나 이런저런 스케줄 말이죠~@@


매직캘린더2 시작 합니다.



매직캘린더2(생리주기 계산 어플) - 어플 아이콘과 로딩화면


어플아이콘은 여성분들게 어울리는 여자캐릭터 입니다. ㅎㅎ


로딩화면 또한, 부드러운 하트모양에 매직캘린더 이름과 함께 색상이 부드럽네요~





매직캘린더2(생리주기 계산 어플) - 환경설정(비밀번호 설정하기)


여성분들을 위한 어플이니까, 처음실행시 설정탭을 이용하셔서


비밀번호 부터 적용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매직캘린더2(생리주기 계산 어플) - 달력사용(생리일, 가임기, 배란일, 사랑일)


매직캘린더의 주요 기능이겠죠~!!


매직캘린더 탭에서 원하는 날짜에 사용하시는 여성분들의 생리주기를 달력에 체크 하시면 됩니다.


체크하시는 방법은, 원하는 날짜에서 떠블터치를 하시거나


오른쪽 상단에 있는 [+]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생리 시작일과 종료일, 사랑일, 약복용일, 그리고 메모까지 해둘수 있습니다. ㅎㅎ





매직캘린더2(생리주기 계산 어플) - 임신테스트


매직캘린더2 기능중에 신혼부부들께 유용한 임신테스트 입니다.


물론, 날짜와 질문만으로 이루어지는 결과치 이기 때문에, 정확성은 좀 떨어 진다고 봐야 겠죠? ㅎㅎ




매직캘린더2(생리주기 계산 어플) - 임신테스트 결과


모든 질문을 체크 하셨다면, 결과보기를 하시면 임신가능성을 퍼센테이지(%)로 보실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확률이기때문에, 정확한 수치는 아닙니다.

(모든 전제조건을 최상으로 봤을때의 % 수치 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변화와 체질, 환경, 건강, 스트레스, 등등 외부적인 요인들에 의해 변동이 되죠~




매직캘린더2(생리주기 계산 어플) - 생리 목록( 생리기간, 주기, 예정일) 확인


캘린더(달력) 에서 왼쪽 상단부에 있는 '생리목록' 버튼을 이요하시면,


지금까지 체크해두신 월별 생리일이 나오며, 생리기간, 그리고 평균 주기를 알수 있습니다.


또, 다음 예정일을 미리 예측 할수도 있습니다.



매직캘린더2, 남자분 이시라면 크게 중요하지 않을 어플일수 있지만,


여성분께는 많은 도움이 되는 혹은 필요한 어플이 될꺼 같군요 ㅎㅎ


애인이 있으신 남자분들 이시라면 여자친구분의 생리일을 체크해두시고,


여자친구분이 예민해지지 않게 옆에서 많은 힘이 되어 주는건 어떨까요? ㅎㅎ

(해커 C 도 열심히 여친님 보살펴 드리기 위해 노력 해야 겠어요ㅠㅠ)


항상, 여성분들의 건강과 리듬을 유지하고 체크 할수 있게 도와주시는


매직캘린더2 개발자(관계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매직캘린더2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로 이동 합니다.
프로그램 이름 - 검색후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