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PC 원격제어프로그램, 간단한 팀뷰어 사용법 - TeamViewer v7.0.12979

팀뷰어, PC 원격제어프로그램, 간단한 팀뷰어 사용법 - TeamViewer v7.0.12979는 쉽고 간단하게 다른 PC에서 자신이 지정해둔 PC를 원격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원격제어를 시도하는 PC나 원격을 받는 PC에 모두 팀뷰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는 조금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아주 훌륭한 원격제어 소프트웨어입니다.


팀뷰어 'TeamViewer v7.0.12979' 시작합니다.
부제 : PC 원격제어프로그램
요약 : TeamViewer v7.0.12979 소개 및 사용법
제작 : Teamviewer.com
작성자 : 해커 C (Hackerc.com)
License : Freeware
Test : Windows 7 Ultimate K 32Bit (SP 1)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메인 UI.png

1. 깔끔한 메인 UI
귀하의 ID와 비밀번호는 타 기기에서 현재 사용 중인 기기에 원격을 할 때 사용될 정보입니다. 반대로 현재 기기에서 다른 기기를 원격하려면 상대 기기의 ID와 비밀번호를 아셔야 합니다.


TeamViewer v7.0.12979 - 파트너ID와 비밀번호.png

2. 원격 제어하기(파트너 ID와 비밀번호)
다른 기기에 원격 제어를 하기 위해서 상대 기기의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원격제어와 파일전송 두 가지의 선택이 있지만, 원격제어 속에 파일전송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상대 PC 제어화면.png

3. 원격제어(상대 PC 제어화면)
원격제어로 접속하게 되면 상대방의 화면을 이렇게 보실 수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동작 탭.png

4. 동작 탭(원격제어)
상단의 '동작' 메뉴를 이용하시면, 파트너와의 방향전환, 환상의 쓰리키(Ctrl+Alt+Del), 컴퓨터 잠금, 원격재부팅, 키조합 등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보기 탭.png

5. 보기 탭(원격제어)
'보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품질, 확대, 활성모니터, 해상도 등등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품질은 원격한 기기나 제어 당하는 기기가 성능이 좋다면 품질 최적화를 이용하세요. (※ '활성모니터'는 상대의 기기가 모니터가 하나 이상일 때, 출력하고자 하는 모니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오디오/비디오 탭.png

6. 오디오/비디오 탭(원격제어)
VoIP, 내 비디오, 채팅, 전화 회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파일전송 탭.png

7. 파일전송 탭(원격제어)
파일전송 기능은, 처음 원격제어를 하기 전에 '파일전송' 기능을 이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파일전송은 전송하고자 하는 파일을 특정 경로에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파일상자.png

8. 파일전송 탭(파일 상자)
'파일 상자'를 이용하여, 조금 더 편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랍으로 간단하게 가능하고 화면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 파일 상자 이용 시 좌측에 X를 누르면 파일 상자가 닫히는 게 아니라 원격제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TeamViewer v7.0.12979 - 원격 시스템 경보, 연결 정보보기.png

9. 기타 탭(원격 시스템 정보, 연결 정보보기)
'기타' 메뉴에서 스크린 샷과 촬영, 녹화 등등 이용 가능합니다. (※ 위에 보시는 화면은 원격제어 받는 곳의 시스템정보와 연결정보입니다.)


TeamViewer v7.0.12979 - 컴퓨터, 연락처 사용하기.png

10. 컴퓨터, 연락처 사용하기
오른쪽 밑에 보시면 로그인 창을 띄우는 게 있어요. 회원 ID는 하나쯤 만들어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v7.0.12979 - 계정 로그인.png

11. 계정 로그인
계정을 만드셨다면, 로그인하시면 해당 계정에 원격제어를 하고 싶은 PC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을 해두시면, 해당 PC가 현재 사용 중인지 아닌지 확인도 가능하며, 여러 개의 기기를 원격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Download
TeamViewer v7.0.12979 다운로드
직접링크를 이용하여 제작(개발)사에서 제공되는 다운로드 페이지까지만 연결해드리며, TeamViewer v7.0.12979을 직접 받으시기 바랍니다. 조금 불편해도 정확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Plus+
원격프로그램으로써 많은 사용자층을 보유한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업무상 또는 다른 이유라도 자신의 PC를 원격제어해야 할 일이 많이 생기고, 혹은 지인들의 컴퓨터를 원격제어해야 할 경우가 생길 때 이용하면 간단하고 원활하게 원격을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고 쉽게 원격제어를 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TeamViewer v7.0.12979 개발자(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