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덕분에 카카오톡이 불난다, 카카오톡 게임 - 애니팡 v1.0.3

애니팡 덕분에 카카오톡이 불난다, 카카오톡 게임 - 애니팡 v1.0.3

요약 : 애니팡(Anipang) v1.0.3 - 소개 및 사용법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v4.0.3 ic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마켓 : 구글 플레이
라이센스 : 무료
작성자 : 해커 C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애니팡 고득점 올리는 하루 보내세요 ~ ^^*

이번에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요즘 인기 있는 카카오톡 게임 중에 애니팡(Anipang) 입니다.

요즘은 애니팡이 대세이긴 한가 봅니다. 애니팡 덕분에 카카오톡이 불나네요. ㅎㅎ;;

포스팅에 포함된 내용중 버그의 내용은 없습니다.
(버그는 이미 막혔고, 버그가 아닌 방법이 있긴 하지만, 민감한 부분이여서 설명하지 않습니다.)

애니팡(Anipang) 시작합니다.

애니팡(Anipang) - 어플아이콘 과 애플리케이션 정보

애니팡(Anipang) - 어플아이콘 과 애플리케이션 정보


아이콘이 병아리? 마죠? ㅎㅎ 귀여운 병아리와 카카오톡(메세지 아이콘)을 결합한 모양이네요.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정보입니다. 용량이 조금은 많은 듯? 보이네요. ㅎㅎ




애니팡(Anipang) - 공지사항 과 로딩화면

애니팡(Anipang) - 공지사항 과 로딩화면

이번 주 월요일 정도부터 서버접속이 원활히 되지 않는 거 같았는데,

이제는 이렇게 공지를 미리 띄어 주네요~~ 대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ㅎㅎ

그리고 로딩화면 입니다.

서버접속과 추가 파일들을 로딩하기 때문에 서버의 상태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애니팡(Anipang) - 랭킹정보와 상세정보

애니팡(Anipang) - 랭킹정보와 상세정보


애니팡이 실행되면 제일 먼저 주간순위부터 보입니다.


'해커 C' 는 1등... 그리고 금메달도 획득 ㅎㅎ;




애니팡(Anipang) - 오늘 날짜

애니팡(Anipang) - 오늘 날짜


애니팡은 전체화면으로 실행되며 홈 키나 다른 어플을 실행하기 위해


바탕화면으로 가버리면 게임이 종료되어 버립니다.


3G 버그나 와이파이 버그, 2초 버그 등 버그 현상은 이미 막혔습니다.


(버그가 아닌걸 보여 드리기 위해 오늘 날짜를 함께 포함합니다.)




애니팡(Anipang) - 하트

애니팡(Anipang) - 하트

애니팡은 게임을 하기위해 하트가 있어야 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위쪽에 있는 하트♥ 5개, 이게 바로 목숨(생명) 이겠네요 ㅎㅎ

한번 하면 하나가 소비되며 8분마다 하나씩 충전 됩니다.
(장시간 게임을 하지 못하게 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추가 하는 친구에게 받거나 캐쉬로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하트의 최대치는 +999 이상이 되어도 더이상 표시가 되지 않는군요.)


애니팡(Anipang) - 하트보내기

애니팡(Anipang) - 하트보내기


애니팡은 카카오톡과 연계되어 있어서 카카오톡의 친구들이 애니팡을 이용한다면


애니팡 순위정보에도 나타납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하트를 보내어 줄 수가 있습니다.

(1인당 한 시간에 1개씩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한 시간마다 카카오톡이 불나네요. ㅎㅎ;;....




애니팡(Anipang) - 하트 받기

애니팡(Anipang) - 하트 받기

친구가 하트를 보내주면 카카오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

하트가 왔다고... 이건 앱으로 연결해도 되지만 연결하지 안아도,

애니팡의 메시지 보관함에 차곡차곡 저장되어 집니다. ^^


애니팡(Anipang) - 콤보(Comno)

애니팡(Anipang) - 콤보(Comno)


콤보는 5콤보 이상부턴 주위의 퍼즐들까지 함께 빵빵 터져 버리죠 ㅎㅎ


콤보가 높을수록 점수도 많이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는 카카오스토리에 올렸던 내용입니다.




애니팡(Anipang) - 애니팡 최고점수

애니팡(Anipang) - 애니팡 최고점수

1천만 단위의 점수가 아닌 1억점 이상 가버리니까 제일 앞의 숫자가 사라져 버리더군요.

그래서 최대치인 9999만 점 인증샷을 카카오스토리에 올렸던 사진입니다. ㅎㅎ

(실제 랭킹등록은 하지 않고 중간에 종료해버렸습니다.)

애니팡 영향력이 아주 크긴 크더군요. ㅎㅎ

평소에 연락도 하지 않던 사람들도 하트를 보내어 주며, 점수보고 문자 오고 전화 오고 그러네요.. ^^;;

다만 한 시간마다 대량의 카카오톡이 온다는 거!! ㅋㅋ;

중독성이 강하고 카카오톡 친구들과의 점수와 순위에 대해 경쟁을 하게 되어,

더욱더 많이들 이용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카카오톡의 친구들과 순위 경쟁시스템이 아닌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했다면,

지금보다는 많은 분이 이용하지 않았을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한가지,, 바라는 점이라면 랭킹(이하 순위) 초기화가 24시간(1일)마다 되었으면 더욱 좋겠네요. ㅎㅎ

메달 수여도 많이 이뤄질 거고 매일 순위 초기화되기에 매일매일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버그는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크랙&크래킹 에 대한 내용은 질문받지 않습니다.

항상, 어중간하게 짧게 소비되는 시간에 심심찮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오늘도 노력 중이신

애니팡(Anipang) 개발자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애니팡(Anipang)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구글 플레이 로 이동 합니다.
라이센스는 "무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