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락, 볼륨컨트롤, 자동 볼륨조절 프로그램 - Sound Lock v1.3.1

사운드 락, 볼륨컨트롤, 자동 볼륨조절 프로그램 - Sound Lock v1.3.1

요약 :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v1.3.1 - 소개 및 사용법

테스트 환경 : 윈도우 7 얼티밋 K (32비트) 서비스팩1
제작 : http://www.3appes.com/
라이센스 : 무료
작성자 : 해커 C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시끄러운 음악을 자동 볼륨조절로 즐겁게 듣는 하루 보내세요 ~ ^^*

이번에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컴퓨터의 볼륨을 자동으로 컨트롤 해주는 Sound Lock 입니다.

잔잔한 음악을 들을 때는 모르겠지만, 댄스나 시끄럽거나 음향이 큰 음악을 들을 때

이어폰을 끼고 테스트해보면 엄청난 차이를 느끼게 되네요. ㅎㅎ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실행 아이콘과 설치경로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실행 아이콘과 설치경로

자물쇠 모양에 스피커 로고가 그려져 있는 아이콘이군요.

사운드 락 다운 아이콘이네요. ㅋ

기본 설치경로는 ( C:\Program Files\3 APPES\Sound Lock ) 입니다.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기본 UI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기본 UI

특별히 실행되는 UI 창은 없습니다.

트레이아이콘 영역에 자물쇠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아이콘을 누를 경우 UI가 나타납니다.

윈도우 기본 사운드 컨트롤러와 비슷한 모양입니다.

상하 컨트롤바를 이용해서 볼륨 크기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사운드 락 OFF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사운드 락 OFF


사운드 락 OFF가 되어 있을 경우엔


윈도우 기본 사운드 컨트롤러에서 설정한 볼륨으로 출력됩니다.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사운드 락 ON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사운드 락 ON

사운드 락 ON 되어 있으면

음향이 큰 노래도 사운드 락에서 설정해둔 볼륨영역으로 제한됩니다.

윈도우 기본 볼륨 컨트롤러 또한 자동조절 됩니다.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옵션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 옵션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누르시면 채널과 함께 옵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해커 C 는 현재 2채널 이기에 채널영역은 2개가 표시가 됩니다.

이어폰을 끼고 채널 하나씩 제어해보니 확실한 차이가 나네요. ㅎㅎ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귀로 들리는 내용을 글로써 표현하기엔 표현의 한계가 있네요. @@

볼륨이 큰 음악을 자주 들으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시면 어떠한 프로그램인지 쉽게 아실 거에요.

볼륨 제한을 걸어두기 때문에 노래 속의 가수의 고음 부분이나

굉음이 나는 경우도 자연스럽게 제한 영역까지만 출력해주기 때문에 조금 더 부드럽게 들리네요. ㅎㅎ

이어폰을 이용해서 테스트해보시면 서라운드 효과도 제대로 느낄 수 있을겁니다. ^^

항상, 신 나는 음악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들려주기 위해 노력 중이신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개발자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Sound Lock(볼륨조절 프로그램)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라이센스는 "무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