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rMax, 드라이버 백업·업데이트 프로그램

DriverMax는 컴퓨터에 설치된 칩셋, 그래픽카드, 사운드카드, 랜카드 드라이버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윈도우용 드라이버 백업·업데이트 프로그램입니다. DriverMax를 이용하면 PC에 설치된 하드웨어의 드라이버를 스캔하여 백업(Backup)할 수 있고, 백업 데이터를 이용하여 복구(Restore)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버 정보를 확인하여 오래된 버전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인기 있는 하드웨어와 노트북 제조 업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DriverMax 사용법은 스캔 및 업데이트(Scan for updates now)와 백업과 복구(Driver backup and restore)를 몇 번만 클릭하면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거나 백업과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 'Settings'에서 버전 확인주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 있는 하드웨어(Popular hardware)와 노트북 제조업체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순위정보는 본 프로그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다국어가 지원되고 UI가 조금 변경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장기간 드라이버를 관리하지 않았거나 포맷을 위해 백업을 해두어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DriverMax 개발자와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river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