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코드 제거 & 방화벽 강화 - 울타리 v2.900

악성코드 제거 & 방화벽 강화 - 울타리 v2.90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울타리 v2.90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rodream.net/

아주 오래 전에 쓰다가 ... 언제부턴가 안썻던 기억이 있는 .. 울타리..

한때는 좋다는 평도 있었지만..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우연찬게 .. 블로깅 하다가.. 발견한  울타리.. 옛기억을 떠올리면..

스샷과 함게 올립니다 ~

한번 사용 해보실분은 사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



울타리, 울타리 v2.900, 방화벽, 악성코드제거, 악성코드삭제
악성코드 검사..

결과는.. 0개 .. ㅋㅋ 뭐 자주 검사를 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ㅎ




울타리, 울타리 v2.900, 방화벽, 악성코드제거, 악성코드삭제
실시간 감시 설정



방화벽 설정.
울타리, 울타리 v2.900, 방화벽, 악성코드제거, 악성코드삭제


등등... 기능은 몇가지가 더 있구요..

용량도 작은데다가 .. 그럭저럭 방화벽 역활도 하고 .. 완전 좋다거나.. 완전 나쁘지는 않네요 ㅎㅎ

무난한 정도?!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