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무료운세, 어플 하나로 보기 !! -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v1.7.7

여러가지 무료운세, 어플 하나로 보기 !! -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v1.7.7
작성자 : 해커 C [ 블로그 구경하기 ]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v1.7.7)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2.3.4 진저브레드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마켓 : 안드로이드 마켓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벌써 11월 이지만, 아직 낮에는 가끔 덥다? 라고 느낄 정도의 따뜻한 날씨가 계속 되는거 같아요.ㅎㅎ;

오늘은 안드로이드 어플중 여러가지 운세를 볼수 있는 어플 하나 소개 하러 왔습니다.

어플이름이 특이하게, 아이콘 이름과 설치 리스트 이름, 마켓등록 이름이 각각 다르더군요..^^;;;

마켓을 이용하실땐,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으로 검색 하셔야 합니다.

운세 한번 보러 갈까요? ㄱㄱ


무료운세,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어플 아이콘과 로딩화면 입니다. ㅎㅎ

로딩화면이 이쁜거 같아요 ㅋ




무료운세,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오늘의 띠별운세]


'해커 C' 는 소띠 이므로,, ^^;




무료운세,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러브심리]


별자리운세, 혈액형 성격 궁합, 솔로탈출지수, 싱글지수, 심리, 바람기 테스트 등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ㅎㅎ


FREE(무료) 라는 마크가 있는것으로 보아, 차후 유료 기능들이 추가가 될껏으로 예상되네요 ^^




무료운세,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신비한타로]


아스트로 타로점은 가격이 1000원 이지만, 시법기간 동안에는 무료 라고 합니다.


시범기간 안에 어플을 설치 하신다면, 무료기간동안 맘음껏 즐겨보세요 ㅎㅎ




무료운세,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프리미엄운세]

이름과 생년월일 등등 개인정보?를 입력후, 등록하신다음 사용 할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이란 말 그대로, 유료 기능들을 이용하는 것이겠죠? ㅎㅎ




무료운세, 운세, 사주, 타로, 궁합, 토정

[종료]

어플 사용중 종료를 원하시면, 메뉴를 누르시고 종료버튼을 눌러서 종료 하시면 빠르게 종료 할수 있습니다.

뒤로 뒤로 뒤로 가기 눌러서 종료 하지 마시고, 빠르게 종료 하세요 ㅎㅎ


신문, 인터넷 운세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휴대기기에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볼수 있어 편할꺼에요 ㅎㅎ

어플의 이름이 마켓과 아이콘, 어플설치 리스트 목록이 통일성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

어플을 소개 하는 입장에서,

어떠한 이름을 사용해야 사용자분들이 더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수 있을지, 한참 고민 했습니다.

항상 멋진 운세를 제공 해주시는 모든 개발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own Load
X 다운로드 X
[ 안드로이드 마켓 ] 에서 검색후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