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0 시대의 클라우드웹, 이건 대혁명 이다 !! - 클라우드웹

Web3.0 시대의 클라우드웹, 이건 대혁명 이다 !! - 클라우드웹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클라우드웹)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cloudweb.co.kr/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오늘 진짜 멋진거 하나 발견 한거 같아요!!

혹시 , 클라우드웹 이란걸 들어 보셨나요?? ㅎㅎ;.. 전 조금전에 보고 깜짝 놀랐네요 ㅎㅎ

웹3.0 시대에, 대혁명인거 같습니다.!! 검색포털을 사용자 입맛에 맞게 변경해서 사용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네이버가 다음스타일이 될수도 있고, 다음이 네이트 스타일이 될수도 있습니다.!!

두말 필요 없이.. 일단 보시죠!!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기본 UI 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화면!!

한글이어서 별 어려움이 없습니다.!! 대한민국 멋집니다 ㅡㅡㅋㅋ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먼저 네이버(Naver)에 로봇스킨을 적용 해보았습니다.!!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트랜스포머 보는듯한?? ㅋㅋ..

네이버 주소, 로고 다 있는거 보이시죠?? 기본 광고 레이아웃영역과, 로그인 영역

다 ~~ 있습니다.!!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다음에 자동차 스킨을 적용 해봤습니다...

대박!! 깔끔하고 엄청 멋져요 !! 얼핏,, 구글 스타일?? ㅎㅎ;;.. 뽀대 나죠??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검색결과 창에서도, 다음로고와 로고옆에 자동차 이미지가 붙어 있습니다.!!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기본 레이아웃 영역을 변경 하거나, 추가&삭제 가 가능합니다.!!

스폰서링크 영역이 보기 싫다면, 삭제가 가능하구요!!

블로그 영역과, 사이트영역, 순서를 바꾸고 싶다면,, 순서 역시 변경 가능 합니다.!!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스킨 미리보기 입니다..!!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다음에,, 초록색 스킨을 적용 해본 모습입니다..

얼핏, 네이버 같죠?? ㅎㅎ;;;..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클라우드웹, 웹3.0, web3.0, 검색포털


클라우드웹, 현 시점에서.. 진짜 검색포털을 많이 사용 하는 현재...!! 진짜 멋진 이슈가 될꺼 같습니다.!

이젠, 검색포털 이용도  회사측의 디자인이 아닌, 사용자가 꾸며서 사용하는 웹3.0 시대가 온걸까요??..

아직까지,  스킨의 종류가 다양하게 많지 않지만.. 차후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그러다 보면.. 여러 스킨과  추가 기능들.. 아주 멋지게 변할꺼 같네요 ㅋㅋ

아참.. 그리고 .. 이거 돌리면,, 컴퓨터 느려질까 하는 생각도 드시죠??..

제가 테스트 해본결과... 전혀 .. 아무런 지장이 없네요.. 조금의 렉이나.. 버벅대는 현상도 못느꼈습니다.

참 대단합니다!!

멋진 나만의 검색포털을 이용 해보실래요??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