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C++ 같이 공부하고 싶다면?? - 김용성의 C/C++ 완벽가이드

C언어, C++ 같이 공부하고 싶다면?? - 김용성의 C/C++ 완벽가이드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대충 끄적대는 도서리뷰 (김용성의 C/C++ 완벽가이드)
저자 : 김용성
가격 : 22,000 원
출판사 : 영진닷컴 (Youngjin.com)
주의 : 쓸때없는 내용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and 중요한 내용이 빠질수도 ...


C언어, C++, 프로그래밍, 도서, 책
책표지!! 해킹영화에 나올뜻한, 안경낀 프로그래머의 사진 ㅋㅋ




C언어, C++, 프로그래밍, 도서, 책
적절하고도, 간단한 그림으로 상세한 설명을...




C언어, C++, 프로그래밍, 도서, 책
한 섹션이 끈날무렵 나타나는 실습과제!!

실습과제는 꼭 나타날때마다 풀어봅시다.!! 실습과제, 연습문제를

한꺼번에 몰아서 풀거나, 혹은 풀지 않는 분들이 많죠??ㅎㅎ

그건 아주 안좋은 경우입니다.  각각 파트별 적절한 예제의 문제가 나오기때문에

꼭 풀어 보는게 좋습니다.!!



C언어, C++, 프로그래밍, 도서, 책
저자의 상세한 설명 !!




C언어, C++, 프로그래밍, 도서, 책
한 파트(챕터) 가 시작하기 전 간단하게, 현재 파트에서 어떠한 내용을 다룰지 간략하게 나와요!!




C언어, C++, 프로그래밍, 도서, 책


C언어와 C++ 책을 두권 사기 버거우신 분은 이렇게 하나로 묶여있는 책을 추천합니다.

두가지의 언어를 한책에 넣었다고 해서, 내용이 부실하거나, 엉터리 내용이 첨부되진 않습니다.

C언어와 C++은 서로 많은곳(한 8~90%)?? 이상이 같은 내용이기 때문에,

그리고 C++을 하기위해 C언어를 바탕으로 두어야 하기 때문이죠!!

한분야의 책은 한저자가 쓴 책을 보는것 보다,  여러 저자들께서 쓴 책을 보는게 좋습니다.

한가지의 문제를 각기 다른 시야에서 , 문제를 풀어내기 때문에, 한 저자만 고집하는건

우물안 개구리가 될수도 있죠!!

여러 저자들의 생각이 담긴 책들을 보면서, 자신의 시야도 넓히고, 자신만의 시야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