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 그들은 누구인가?? - 크래커 잡는 명탐정 해커

해커, 그들은 누구인가?? - 크래커 잡는 명탐정 해커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대충 끄적대는 도서리뷰 (크래커 잡는 명탐정 해커)
저자 : A3Security(이종춘)
가격 : 18,000 원
출판사 : BM성안당
주의 : 쓸때없는 내용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and 중요한 내용이 빠질수도 ...


해커, 해킹, 크래커, 크래킹, 올리디버그
ㅎㅎ 표지가 재밌죠?.. 저기 돋보기 자세히 보면, 숫자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ㅋㅋ 코드인가?

책 크기는 기본 보다 조금 커요, 일반 컴퓨터자격증 문제집? 정도의 크기 쯤 되는거 같아요.




해커, 해킹, 크래커, 크래킹, 올리디버그
책의 기본 구성은 아주 탄탄한거 같아요!!

해커분들이나, 보안에 관련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께 아주 영양있는 내용들 !!




해커, 해킹, 크래커, 크래킹, 올리디버그
책에 첨부된 이미지들 올 컬러 입니다.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해커, 해킹, 크래커, 크래킹, 올리디버그
특정 환경에 맞는 대응 방안 예시들, 곳곳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 !!




해커, 해킹, 크래커, 크래킹, 올리디버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환경을 사용하는 모든 해커와, 프로그래머 분들이

아주 좋아하는 프로그램, 올리디버거(OllDbg)에 관한 정보도 컬러로 상세한 설명까지 있습니다.!!

바이너리 파일 분석 도구중 꽃이죠. 꽃 ~ㅋ




해커, 해킹, 크래커, 크래킹, 올리디버그
무선, 와이파이(Wifi) 크랙, 해킹&보안에 관련된 애플리케이션들이 포함되어 있는

리눅스 배포판중의 하나인 백트랙(Backtrack)에 관한 내용들도 있습니다.!!




해커, 해킹, 크래커, 크래킹, 올리디버그
많은분들이 추천해주셨네요 ~ ㅎㅎ


이렇게 따끈따근한 책을 소개 하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구입한지 3일도 안지났어요~ ㅎㅎ  아주 마음에 들어요!! 제일먼저 책 재질이 너무도 좋습니다.

습기가 있는곳이나, 물조금 뭍어도 젖지 않는 ㅋㅋ 그냥 후~ 불어 버리거나 툭툭 털면 물방울이 날라 가요~~

(젖지 않는 부분은 표지 부분이구요,  속재질 또한 다른 책에 비해, 물에 강한거 같습니다.

재질 자체가 물흡수를 늦게 하는거 같아요 ㅎㅎ, 장마철 책관리 하기에 편할꺼 같습니다. )

전체 올 컬러에 , 빵빵한 내용들,  이 가격에 이런 고급적인 도서를 구입하게 된것도 처음인거 같습니다. ㅋ

해커 와 크래커, 프로그래머, 보안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한번쯤은 봐야 할 책!!

올리디버거를 비롯한, IDA Pro, WinDBG, ProcMon, TCPView, PEiD, PEview, PEditor, WinHex 에 까지 이르는

다양한 도구들의 설명들,  그리고, 지뢰찾기 게임을 가지고 후킹(Hooking) 연습을 할수 있는 내용까지

아주 다양하고 튼튼한 구성 , 바이러스 분석과 대처방법,

백트랙을 이용한 무선네트워크 해킹에 이르는 다양한 기술들..

한번 빠지면 빠져나올수 없는

해킹의 마약같은 buffer overflow(버퍼 오버플로우) 같은, 그런 책이 될 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