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트리 조각모음, 윈도우 최적화 간단하게 하자!! - Quicksys RegDefrag v2.9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윈도우 최적화 간단하게 하자!! - Quicksys RegDefrag v2.9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Quicksys RegDefrag v2.9)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regdefrag.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다들.. 점심 시원하게 드셨나요?? 오늘도 무쟈게 덥네요 ㅠㅠ..

이번에 소개 해드릴 프로그램은, 레지스트리를 조각모음 할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하드디스크 조각모음도 중요하지만, 레지스트리도 조각모음을 해주게 되면, 시스템 최적화에 아주 좋습니다.!!

자 .. 더운데  빨리 봅시다!! ~~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기본 UI 깔끔하죠??

해커 C 는 테스트를 위해 미리 써봐서, 한글로 잡혀 있습니다. 기본은 영어로 되어 있어요..!!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설정] - [언어] - [한국어] 로 변경 하시면, 간단하게 한글로 볼수가 있습니다 ㅎㅎ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그리고, 이제 조각모음을 해야 겠죠??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을 클릭 합니다.!!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그러면 창이 하나 뜨죠??.. 창에 포함된 내용들 한번 읽어 보시고!!

[분석]을 눌러 주도록 하세요 ~~!!

(읽어 보라고, 적혀 있는 내용들인데, 안읽어 보는 분들이 더 많은...!!)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분석]을 누르게 되면, 경고창이 뜹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 하라고 되어 있어요!!

그이유는... 분석 작업중에, 다른 작업을 할수 없게 되어 있더라구요!! 참고 하세요!!

그리고 분석후 조각모음을 하게 되면, 재부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실행중인 프로그램들 종료 하고 하도록 하세요 ~~!!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분석중!!!~~ 스샷에는, 해당 창만 캡쳐가 되었지만...

실제 모니터화면상으로는, 해당 창을 제외한 나머지 영역은, 조금 어둡게 변해 버립니다.!!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그리고, 분석작업이 끝났습니다.!!!

해커 C 컴퓨터는 단편화가 많이 발견되었다네요 ㅋㅋ;;; 전체에서 4%...

그리고, 분석결과를 한번 보신다음, [조각모음]을 클릭~~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조각모음은, 클릭후 바로 완료 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 ~~

그리고, 완료 창이 뜹니다, [다시시작]을 누르기전에, 보고서작성을 눌러서

자신의 컴퓨터에 HTML형식의 파일로 저장 해두도록 합시다!!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HTML문서 형식으로 저장하고 나면, 이렇게 분석결과, 조각모음 결과를 한눈으로 볼수가 있어요~~



레지스트리, 레지스트리 조각모음, RegDefrag, 조각모음, 최적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시시작 을 눌러서 재부팅을 하도록 합시다 !! 간단하죠?? ㅎㅎ


지금껏,,, 하드디스크만, 조각모음 하셨나요??

레지스트리도 조각모음 한번 해보도록 하세요 ㅎㅎ... 날도 더운데, 컴퓨터 환경을 최적화 해서 사용해야

과부하도 조금은 피해갈수가 있겠죠? ㅋㅋ.. 제일 좋은 방법은, 이것저것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고..

장시간 이용을 하지 않는게 제일 좋겠지만... 그럴수가 없으니,,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컴퓨터를 사용할수 있게 만들어 보아요~ ㅎㅎ

더워서 힘이 하나도 없네요 ㅠㅠ 언제까지.. 이렇게 더울려나... 비도 조금씩 내려 주고 그래야 하는데 !!

더위 조심하시구요~ 햇빛 너무 오래 쬐고 있으면... 큰일납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