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클리너, 너만 있으면 되.. 컴퓨터 빠르게 하기 !! - CCleaner v2.08.588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CCleaner v2.08.588)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piriform.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몇일 너무 덥고 해서, 글도 안쓰고 그랬네요!! 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있나요??

컴퓨터 게임만 하는건 아닌가요?ㅋㅋ 컴퓨터 한번씩 청소도 해줘야 .. 이 더위를 견딜수 있을꺼에요!!

해커 C 는 조금전 막, 포맷하고 윈도우 새로 설치도 했고, 보안패치들 다 했습니다!!

본채 뚜껑열고,, 청소까지!! ㅋㅋ 그리고, 컴퓨터 최적화 하기 위해,, 해커 C 가 자주쓰던 CC클리너를 사용하는 김에

스샷찍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용량도 작고, 가벼워서 무설치로 만들어서 사용하셔도 좋을꺼에요!!

ㄱㄱ~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기본 UI는 자그만하게 정말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혹시, 기본언어가 한글로 안되어 있다면,, 설정탭 에서 언어를 변경 하도록 하세요~~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제일 처음은, 정리(빛자루 모양) 을 누른다음. [분석] - [정리 시작] 순서로 클릭을 합니다.!!

왼쪽에 보시면,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 영역을 선택 할수가 있습니다.!!
(귀찮으시다면, 그냥 기본 설정대로 하셔도 상관 없어요~~)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그리고, 정리시작 을 누르게 되면,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정리 완료가 떠요~~ ㅋ

해커 C 는 포맷 하고 했기 때문에.. 거의 없네요.. 정리 할께 ㅋ 2초도 안걸리고 완료가 되었어요!!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그리고 레지스트리 탭 입니다.

[문제 검색] - [선택된 문제 수정] 순으로 클릭 하시면 되구요~~!!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그리고, 레지스트리 같은경우, 혹시 잘못 건들게 되면.. 컴퓨터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백업 기능을 이용해서, 백업을 해두도록 합시다~~@@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백업이 완료 되었다면, 작은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여기서 [선택한 모든 문제 수정] 을 눌러서 정리 시작~~!!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그리고, 도구탭에 보시면.. 현재 PC에 설치된 프로그램들을 삭제 할수가 있습니다.!!



CCleaner, CC클리너, 최적화, 컴퓨터 빠르게
그리고 [시작]탭 에서는 윈도우 부팅시 시작프로그램 들을 관리 할수 있습니다.!!


한 두달만에 데스크탑 포맷을 한거 같은데.. 포맷하고,, 보안패치 하고,, 조각모음하고,, 최적화도 해주고..

체감속도가 좀 많이 빨라진 느낌입니다.!! 추가 프로그램들도.. 이전의 PC환경과 똑같이 설치되어 있구요 !! ㅋ

덥다고,, 집에서 즐거운 PC게임만 하지 마시고~~ 오랜시간 투자도 필요없이,, 조금만 투자하셔도

깔끔하고 빠른 PC 환경을 사용 할수가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즐겁게 PC최적화 하시고 ~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ㅎㅎ

오늘 비가 온다니깐, 우산 꼭 챙기세요~~@@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댓글 26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