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트플러스, 프로그래머가 되어보자 !! - EditPlus v3.20

에디트플러스, 프로그래머가 되어보자 !! - EditPlus v3.2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유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EditPlus v3.2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안함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 해커 C 입니다 ㅋㅋ

아.. 태풍.. 이제는 .. 햇빛이 쨍쩅하네요!! ㅋㅋ 다른지역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글을 좀 여러개 쓰는거 같네요!! ㅋ

이번에 소개 해드릴 프로그램은, 에디트플러스 입니다. 아마 아실분은 아실.. 그런 프로그램이죠!!

프로그래머 이시거나, 프로그램 작성 등등.. 아마 사용자층이 아주 두터운걸로 알고 있습니다 !!

타 프로그램들에 비해 복잡하지도 않고, 위력도 좋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가볍습니다!!@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제일 처음 설치하고 시작하게 되면, 이렇게 한글로 할껀지 영문으로 할껀지 물어 봅니다!!

자기가 사용하고 싶은 언어를 선택!!!!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그리고, 프로그램 파일 등등, 어느 경로에 놓을껀지 선택 합니다!!

여기까지가, 기본 시작전에 셋팅과정 입니다.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그리고, 실제 프로그램 실행화면 UI 입니다. ㅋ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그리고, 새문서를 만듭니다.!! 자신이 작성하고자 하는 언어를 선택 합니다!!

테스트에서는 HTML을 했습니다. ㅎㅎ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선택하게 되면, 기본 베이스? 는 깔려서 나옵니다.! 물론 타 프로그램들도 다 이렇지만 말이죠!!ㅋ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그리고, 영문 맞춤법 검사기 입니다. 이것은 추가로 설치 해야 하는것이어서,,

사용하시는 분께서 직접 설치 하시어, 사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ㅋ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그리고 HTML 형식에서, 아이콘만 클릭해도, 기본 베이스를 깔아 줍니다.!!

DIV, 스타일, SPAN 등. !!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그리고, 프레임 나누기!! 클릭 만으로 프레임 나누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그리고 C언어 편집창.



에디트플러스,프로그래밍,C언어,에디트
JAVA 편집창.


(너무 상세한 설명은 없습니다. 프로그램 소개의 글이지.. 강좌가 아니에요.. ㅋ)

사실저는,, C언어나, C++, JAVA를 할때는 에디트플러스를 사용 하지 않습니다.!!

울트라에디트 라는 울트라급의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html 을 편집하거나 할땐, 에이트플러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ㅋ 아주 가볍고 괜찮거든요!!

메모장에서 스킨 편집 하시던 분들@@ 에디트플러스 에서 한번 해보시면,, 메모장 지워 버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ㅋㅋ

에이트플러스로 멋진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전에, 먼저 공부를 해야 겠죠?? ㅎㅎ.. 열공 하시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사용 해보세요~~ ㅎㅎ

Down Load
X 다운로드 X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