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마일인코더, 인코딩 혼자서도 잘해요 !! - Umile Encoder v2.2.1.0

유마일인코더, 인코딩 혼자서도 잘해요 !! - Umile Encoder v2.2.1.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Umile Encoder v2.2.1.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umile.kr/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ㅋ

오늘 비가 오네요?? 다들 비가 오시죠?? ㅋ

오늘은, 전사사전에 영화 인코딩해서 넣는김에, 인코더 하나 소개 할까 하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ㅋ

아마 많은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유마일 인코더 입니다. ㅋ

자 ~ 구경하러 ㄱㄱ ㅎㅎ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기본UI 입니다. 시즌1에 비해 시즌2에서는 아주 깔끔한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그리고, [파일추가]버튼을 눌러서 인코딩 하고자 하는 파일을 불러 옵니다.!!

드래그앤 드롭을 해도 상관 없습니다. ㅎㅎ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그리고, 목록에 추가가 된걸 확인하고, 우측에 [고급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다른것들도 중요하겠지만, 아마 인코딩의 주목적이,, 영상 사이즈 때문일꺼라 생각 합니다.!!

사이즈를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로, 혹은 자신의 기기가 원하는 사이즈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파일포맷 형식도 중요하기 때문에 꼭 확인 해야 겠죠? ㅋ AVI를 지원하는데 mp4를 하면 안되겠죠?ㅋ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그리고, 자신의 기기가 유명한? 경우에는.. ㅋ 빠른 변환 설정 에 보시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기들이 있습니다.

해당 되는 기기가 있다면, 선택하시면 모든 설정이 자동으로 잡혀요~~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그리고, [일반설정] 탭에서, 인코딩 되고난후 파일의 저장위치를 선택 해줘야 겠죠? ㅋㅋ

휴대기기에 넣으시는 분들은, 미리 경로자체를 휴대기기로 잡아 주시면,

변환과 동시에 휴대기기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변환후 다시 이동하는 일은 없을껍니다!!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그리고, 기본제공되는 기기들은, 고급옵션이 아닌 기본화면 에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기설정, 혹은 고급옵션 항목에서 설정을 모두 마치셨다면, [변환시작] 버튼을 눌러서 인코딩을 시작 합니다.!!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인코딩 중에는... 좌측 상단에 보시면, Umile Encoder 옆의 캐릭터가 땀을 흘려요 ㅋㅋㅋㅋㅋㅋ;;

인코딩 과정이 힘든가봐요!! ㅋㅋㅋㅋ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그리고, 왼쪽의 광고영역이 있네요~ 시즌1에서도 있었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광고영역을 보기 싫다면, ◀ 버튼을 눌러서, 창을 접을수도 있습니다.!!



유마일인코더,인코더,Umile Encoder,Encoder,인코딩
광고영역이 접힌경우.. 왼쪽 사이드광고는 없지만,

해당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과 왼쪽 하단의 광고는 어쩔수 없어요~~!!


유마일 인코더,, 시즌1 일때 엄청 썻었는데.. 한동안 인코딩 할일이 없었다가

오늘 전자사전에 영화좀 넣어서 볼까 하고,, 이것저것 인코더를 찾다가 유마일 인코더를 사용하게 되었네요!!

시즌1에 비해서 전체적인 UI가 더욱 깔끔하고, 더욱 친근하네요 ㅋ 시즌1에 비교 할 경우에 그런거에요~~ 오해 없으시길..

휴대기기 처음에 사면,, 영화, 동강,, 드라마.. 인코딩 열심히 해서 넣어서 보곤 하지만...

한 일주일쯤 지나면... 전혀 뚜껑도 열지 않지 않나요??ㅋㅋㅋㅋ 저만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인코딩 해놓고.. 인터넷 뉴스 보다 보면 아마 인코딩이 다 되어 있을껍니다.!!

오늘..비도오는데.. 그동안 잠들어 버렸던 휴대기기들을 꺼내서, 영화,드라마,동강  한번 넣어서 보시는건 어떠세요? ㅋㅋ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