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운이 좋은 사람 인가요 ?? -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여러분들은, 운이 좋은 사람 인가요 ?? -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대충 끄적대는 도서리뷰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저자 : 사토 도미오(한은미)
가격 : 10,000 원
출판사 : 케이앤제이
주의 : 쓸때없는 내용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and 중요한 내용이 빠질수도 ...


운이 좋은 사람,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LUCKY, 기적
보이지 않는 뇌를 지혜롭게 관리 하는 기술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LUCKY !!

이 책을 구입한지는 한 1년 된거 같습니다.!! ㅎㅎ 작년 여름쯤에 서점에 들렀다가,

전열대 제일 윗칸에 자리 하고 있었어요!! LUCKY라는 단어가 눈에 확 들어 오길래, 바로 구입 했어요!!ㅋ




운이 좋은 사람,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LUCKY, 기적
책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일반 자기계발서 책보단 조금 작습니다. 페이지수도 조금 작구요!!

1장. 자아 이미지를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진짜 일까요? 안해봤으면, 말하면 안되겠죠?ㅋㅋ




운이 좋은 사람,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LUCKY, 기적
책이 작아서, 손에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잠시 잠깐 시간날때 마다 읽어봐도 되요!!

세살 버릇도 바꿀수 있습니다!! 이건 인정!! ㅋ




운이 좋은 사람,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LUCKY, 기적
윽.. 책을,, 너무 고스란히 봤던 터라,, 펼쳐서 고정이 안되어서,,

손으로 잡고 찍었더니... 손가락이 찍혔네요!! ㅋ

한파트? 한섹션? 무튼. 한 파트가 너무 길지 않기 때문에, 쉬엄쉬엄 조금씩 읽기에도 편해요!!




운이 좋은 사람,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LUCKY, 기적
책 표지 자체가,, 투명코팅?? 같은게 되어서  불빛에 반사가 잘되요!!

당신의 인생은 당신의 생각이 만든다는 진리를 잊지 말고, 생각 트레이닝에 집중하라!

책의 첫 페이지를 여는 순간부터, 생각을 조금만 바꿔도 인생이 달라지고

성공의 가능성이 높아지는 현실을 경험할 수 있다.


책이 부담이 가지 않아서 좋아요!!

물론, 많은 내용들이 이미 알고 있는 내용들도 있습니다. 헌데, 잊고 지낼뿐이죠.!!

책을 통해서 잊고 지내던, 내용들을 다시 살아 나는거 같아요!!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이 또한, 시크릿이나 긍정의 힘이 아닌가 생각 합니다. ㅋ

전, 긍정의 힘을 믿어요!! ㅋ  가끔, 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미소를 지으며 기분 좋은 생각을 하면

그날은 일이 잘풀리고 좋더라구요 ㅋ.. 헌데 이것도.. 3일이 못가더라구요.. 자꾸 잊어 버려요;;

그래서.. 이렇게 책을 읽으며.. 다시 되살려 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ㅋㅋ

여러분들은, 운이 좋은 사람인가요?? 혹은 운이 좋은 사람인데, 잊고 있지는 않으셨나요??

오늘밤 '나는 운이 좋다' 라고 말하라 를 읽어보며, 운이 좋은 사람으로 태어나는건 어떨까요? ㅎㅎ

즐겁고, 시원하고, 행복한 밤 되시구요. 내일은 운이 좋은 사람으로 만나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