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핑, 2.0 정식버전,,, 게임'렉' 없애기 !! - FastPing v2.0

패스트핑, 2.0 정식버전,,, 게임'렉' 없애기 !! - FastPing v2.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FastPing v2.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fastping.co.kr/

안녕하세요? ㅎㅎ 해커 C 입니다!!

점심을 배부르게 먹어서 그런지, 하루종일 잠이 오네요 ㅋㅋ

이번에는 패스트핑 이라는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패스트핑 다들아시죠?? 게임하시는 분들 이라면 아마 다들 한번쯤 사용해 보셨을 꺼란 생각이 드네요!!

게임의 렉현상을 줄여주기 위해 패스트핑을 사용 하시잖아요?! 맞죠?

베타버전 때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 하셨는데, 정식버전이 출시 했으니, 얼마나 많은 분들이 사용 하실지 궁금합니다 !

Nagle's 알고리즘 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네트워크 상의 패킷을 줄여주기 위해 개발된 알고리즘)

패스트핑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보도록 합시다~

ㄱㄱ~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UI 자체는 간단하게 생겼습니다!!

주로 게임에 사용하기 위해서 제작된 만큼, UI캐릭터가 게임 캐릭터 같네요?ㅋ

캐릭터에,, 피가.. 조금 덜 잔인한 캐릭터로 봐껐으면 좋겠어요 ㅋ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먼저, Game ping 입니다. [Start]를 누르면, 실행 하겠냐고 물어 봐요~ ㅋ

확인을 클릭!!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잠깐의 시간동안 기다리시면 적용 됩니다.!!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그리고, Internet ping 기능입니다.!!

저에게는 게임핑 보다, 인터넷핑을 더 자주 사용 하게 될꺼 같네요 ㅋㅋ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그리고, Help(도움말) 부분입니다.!!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여기에서, 조금 불편한감이 있다면, Back를 눌렀을때,

그냥 첫 화면으로 돌아갈줄 알았는데, 패스트핑 효과를 초기화 하고 돌아 가더라구요!!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종료 버튼을 눌러도, 패스트핑 효과는 사라집니다!! ㅋ




패스트핑, 패스트핑 정식, 렉, 렉방지
이건, 정식버전 초기에 발생했던 오진 헤프닝 이죠 ㅋ

현재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아직, 정식버전이 출시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약간의 불편함이 조금은 있네요 !

패스트핑 효과를 적용하게 되면, 현재 적용상태인지 아닌지,

기본 UI에서 표시가 된다면 사용에 있어 조금더 알아 보기 쉬울꺼 같습니다.!!

그리고, 적용을 해지 하는 기능도 있으면 좋겠네요.!!

프로그램을 종료 하거나, 혹은 Help(도움말) 영역을 보고 Back버튼을 눌러서 첫화면으로 돌아 올때만

패스트핑 적용이 종료가 되더군요 !!

해커 C는 딱히 게임이나, 고사양을 요구하는 작업을 하지 않아,

성능부분은 사용자 분들께서 판단을 하셔야 할꺼에요 ㅎㅎ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