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간단히 보는방법 !! - ManicTime v1.4.3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간단히 보는방법 !! - ManicTime v1.4.3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ManicTime v1.4.3)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manictime.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오늘은 점심시간 전에, 글 쓰고 가네요!! ㅋㅋ 언능 쓰고, 점심 먹어야 겠어요~~~@@

이번에는, 컴퓨터 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을 간단히 보여주는 프로그램 하나 소개 해드릴께요~!!

유료와 무료 버전이 있지만, 무료버전을 포스팅 합니다.!! 무료버전은 기능적인 제약이 조금 있지만,

잘만 사용한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

이름하여, ManicTime ~ 한번 보도록 합시다 !!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실행시, 혹시 한글이 아니라면, [도구 옵션] 에서 언어를 선택 할수 있습니다. !!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실제 프로그램 UI입니다 !! 한글이 지원되서 정말 보기 편하고 좋아요 !! ㅋㅋ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테스트를 위해, 네이트온을 사용하였습니다.!!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네이트온의 실행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이 보이시나요?? ㅋ

정확하게, 현재 컴퓨터의 시스템 날짜를 체크하여 보여 줍니다.!!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문서 사용내역, 사용시간 보기 !!

현재 테스트 화면에서는, 사용한 문서파일이 없어서,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ㅋㅋ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응용프로그램 사용내역, 사용시간!!

꼼꼼하게 체크되는게 보이시나요?? ㅋ 테스트에서는, 네이트온 하나만을 그리고, 시간도 잠깐이였지만,

하루종일 컴퓨터를 켜놓고 있으면서 체크를 한다면, 로그만 해도 엄청 나겠군요!!!ㅎㅎ;;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컴퓨터 사용시간,!! 응용프로그램 다음으로, 많이 보게될 컴퓨터 사용시간 입니다.!! ㅎ

테스트 하는데 5분21초가 걸렸었네요!!~ 스샷을 찍느라 ㅎㅎ;;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태그,,, 이건 사실 제가 시간이.. 테스트를 못해봤습니다.^^;




컴퓨터사용시간, 컴퓨터 사용내역, 컴퓨터사용시간 프로그램, 컴퓨터 보안
[통계] 탭을 이용하면, 조금더 간단히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



[통계] - [사용자]탭을 이용하면, 컴퓨터의 사용시간, 혹은 자리비움 시간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


점심시간 이라서, 밥 먹으로 갈려고 ,,, 조금 빨리 적다 보니, 빠진 내용들도 있는거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내가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면서 어떠한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컴퓨터를 얼마나 사용하는지, 자신의 컴퓨터 습관을 알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내가 없는 동안 누군가가, 내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조금은 안심?이 될꺼 같아요 ㅎㅎ;

아무것도 아닐꺼 같은 프로그램이, 일상 생활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사용한다면, 자신의 컴퓨터 보안에도 많은 도움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맛있는 점심 드시구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