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비밀번호, 암호걸고 폴더잠금 !! - SecuringFolders v1.10

폴더 비밀번호, 암호걸고 폴더 잠금 !! - SecuringFolders v1.1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유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SecuringFolders v1.1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안함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오늘 시간이 좀 있어서, 커피 마시며 프로그램 하나 소개 하러 왔습니다 ! ㅋㅋ

유료이긴 하지만, 사용이 아주 편한 폴더 비밀번호, 혹은 암호걸고 폴더잠금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폴더를 자주 잠그고 해제 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사용될꺼 같습니다.!!

SecuringFolders 라는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 ㄱㄱ!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기본UI. ㅋㅋ 이테껏,,, 이렇게 간단한 UI는 못본거? 같아요!! ㅋㅋ

UI만 봐도 말이 필요 없이 사용할수 있을꺼 같죠?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좌물쇠 잠긴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잠금하고자 하는 폴더를 선택 합니다.!!

테스트에서는 '해커 C'라는 폴더를 사용 했습니다.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를 불러 오게 되면,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그리고 비밀번호 해제시 힌트를 입력 합니다.!!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비밀번호 입력시, 육안으로 볼수 없게, 검은색 막대로 표시가 이루어 집니다.!!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잠금 이 된 상태에서, 해당폴더 열기하면, 액세스가 거부되었다는 메세지가 떠요! ㅋ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해당 폴더를 사용하기 위해선, 잠금을 풀어 주시면 됩니다.!!

잠금해제 방법 또한 아주 간단합니다.!!

좌물쇠가 열려있는 모양의 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 하면 해제가 됩니다.!!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잠금 해제와 동시에, 해당 폴더가 자동으로 열어집니다!!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기본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사용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잠금하고자 하는 폴더를 선택후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눌러서, 컨텍스트 메뉴에서도 잠금을 할수 있습니다.!!



폴더잠금, 폴더 비밀번호, 폴더암호
물론 잠금해제도 가능합니다!! ㅋㅋ


진짜 엄청 가볍고, 간단하고, 깔끔하고 ㅋㅋ..

저는 오늘부터 좀 써봐야 할꺼 같습니다.!! 사실 이런저런 폴더들을 잠금 많이 하는 스타일 이라서 ..ㅠㅠ;;

유료라는 단점이 있지만, 이부분은... 유료결재 혹은...  -_-+ 손을 좀 쓰시거나 ~@@ 쉿

수시로, 폴더들을 잠금과 해제를 해야 하는 업을 하시는 분들께는, 간편히 사용할수 있어 좋을꺼 같습니다.!!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 하는 개발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

날씨가 오랜만에 맑은거 같습니다. 1시간후 점심 맛있게 드세요 ㅎㅎ

Down Load
X 다운로드 X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