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디비고 오토파워, 컴퓨터 자동종료, 예약종료 프로그램 - DBGOAutoPower v20110929

윈도우> 디비고 오토파워, 컴퓨터 자동종료, 예약종료 프로그램 - DBGOAutoPower v20110929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DBGOAutoPower v20110929)
테스트 환경 : 윈도우 7 얼티밋 K (32비트) 서비스팩1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dbgo.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아침저녁에는 추운거 같은데,,, 낮에 햇볕은 더운거 같고...ㅠㅠ 감기 조심들 하세요!!

낮에 은행좀 다녀 온다고, 노트북을 켜놓고 갔었는데,

절전보드를 작동 시켜 놓고 간거 같은데, 그대로 켜저 있더군요 ㅎㅎ

그래서 종료프로그램 하나 찾아 보다가, 가볍고 UI간단하고 사용도 편한 프로그램 하나 소고 해러 왔습니다.!!

'디비고 오토파워'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ㅎ

디비고 오토파워 갑니다. ㄱㄱ 따라 오세요 ㅎ



디비고 오토파워, 자동종료, 자동재시작, 예약종료, 예약 재시작

기본UI ,, 딱 그냥 보기에도 사용법 다 아시겠죠? ㅎㅎ

포스팅 여기서 끝!! 농담이구요.. ㅎㅎ




디비고 오토파워, 자동종료, 자동재시작, 예약종료, 예약 재시작

[지금종료]


지금종료 버튼을 누르면, 지금 바로 컴퓨터가 종료 됩니다. ㅎㅎ


시험사마 눌러 보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바로 종료 되니깐!! ㅋ




디비고 오토파워, 자동종료, 자동재시작, 예약종료, 예약 재시작

[지금재시작]

지금재시작 또한,, 현시간 지금즉시 재시작 되므로,,

작업중이던 데이터들을 저장해두시고 사용 하세요 ^^;;




디비고 오토파워, 자동종료, 자동재시작, 예약종료, 예약 재시작

[종료예약]


[시각으로 예약] 종료를 원하는 시각을 선택하신후, 종료 예약을 누르면,


설정된 시각에 자동종료가 됩니다. ㅎㅎ


남은시간도 화면에 보여 주네요 ~~




디비고 오토파워, 자동종료, 자동재시작, 예약종료, 예약 재시작

[재시작 예약]

시각으로 재시작 예약, 설정한 시각에 재부팅이 됩니다.!




디비고 오토파워, 자동종료, 자동재시작, 예약종료, 예약 재시작

[시간으로 예약]


지금 현시간부터 몇시간 몇분 몇초 후에 종료를 예약 할수 있습니다.ㅋ




디비고 오토파워, 자동종료, 자동재시작, 예약종료, 예약 재시작

[시간으로 예약]

시간으로 재시작 예약. 앞으로 남은시간후에 재시작이 됩니다. ㅎㅎ



아주 간단하죠??

별다른 옵션 설정 없이, 종료 또는 재시작 기능만 있어서, 깔끔하고 가벼운거 같습니다.

시각과, 시간으로 예약을 할수 있어 편리 한거 같구요 ㅎㅎ

간단한 프로그램도 어떤 사용자가 사용 하느냐에 따라 아주 고급 프로그램 못지 않게 유용하게 사용 됩니다.!!

최대한 깔끔하고 심플한 UI를 재공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중이신 개발자 여러분들~ 화이팅 입니다 ^^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