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마우스 메뉴, 컨텍스트 메뉴 멋지게 봐꺼 볼까?? - Moo0 TransparentMenu v1.04

오른쪽마우스 메뉴, 컨텍스트 메뉴 멋지게 봐꺼 볼까?? - Moo0 TransparentMenu v1.04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Moo0 TransparentMenu v1.04)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moo0.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다들 휴가 떠나셨나요?? ㅎㅎ 블로그 여기저기 다녀왔는데,, 많이 허전하네요 ㅋ 다들 떠났나 봐요 ㅎㅎ

점심 먹기전에, 글하나 올려 놓고 먹을려구요.. 날도 덥고 !! 어후.. 죽겠어요 .

오늘은,, 딱히 사용될지는 모르지겠지만,  프로그램 소개 하는 입장에서  이것저것 가리면 안되기 때문에 말이죠 ㅎㅎ

그래서 소개 들어 갑니다 !!~~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하면 나타나는 메뉴를 변경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 ㄱㄱ~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프로그램 처음 실행하시면, 이런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 확인 !! ㅋ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그리고, 트레이아이콘 영역에, TransparentMenu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그리고, 트레이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 누르시면, 기본 옵션설정 메뉴들이 나와요~~~

투명도설정 부분이구요 !!~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여기는 스킨 입니다.. 스킨이 좀 많더군요 ㅋㅋ 그냥 투명도만 설정 하셔도 이쁜거 같아요 !!

기본 언어가 한글로 잡혀있어서 별 어려움 없을꺼에요 ~~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빨간색 스킨을 입혀 봤습니다. 투명도도 좀 넣고 ㅋㅋ 여름이라서 그런지.. 더 더운 느낌???ㅋ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그리고 파란색 입니다.. 파란색은!!! 아주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그리고 이건 무슨색 이였지??......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이건 회색 입니다. 회색같은경우... 해커 C 처럼 뒷배경이 약간 밝은 혹은 흰색의 경우에는

조금 눈이 아플수도 있어요 ~~!!!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그리고 혹시 시작메뉴 보시고 놀라실까봐 미리 올려요 ㅋㅋ

투명도나, 스킨 변경하면, 모든 메뉴들은 다 변경이 되더라구요 !!!! 참고 하세요 !!

그리고, 해커 C 는 XP가 순종버전이 아닌탓에.. 시작메뉴의 기본 스킨이 엉망이 되더군요 !!



마우스오른쪽 메뉴, 컨텍스트 메뉴, 투명메뉴
하지만, 프로그램을 종료 하고 나면, 다시 원래되로 돌아 오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ㅋ


잘 사용만 한다면, 나만의 컴퓨터 환경을 만들어서, 개성있게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물론,,, 저기 시작메뉴 부분들에서는 변경이 안되었다면, 더 괜찮았을꺼 같다는 느낌이 들구요 !! ㅋㅋ

머 사용 하기 나름이니깐요!!

점심 드시고 , 나만의 컨텍스트 메뉴 한번 꾸며 보실래요? 시원하게!! ㅋ

점심 맛있게 드시구요!! 점심 드시고, 시원한 바람 쐬세요~~~ 더워요 ㅠㅠ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