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업데이트, 드라이버 업데이트, 원클릭으로 ?! - SlimDrivers v0.9 Beta

윈도우 업데이트, 드라이버 업데이트, 원클릭으로 ?! - SlimDrivers v0.9 Beta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SlimDrivers v0.9 Beta)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slimdrivers.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태풍이 지나간줄 알았는데... 지나가고 있는중 이네요 ㅎㅎ;; 아까는 날씨가 좋았는데..

지금은 바람이 엄청불고, 어두컴컴 하네요 ~_~

해커 C 컴퓨터 드라이버들 업데이트 해야 할꺼 같아서, 여기저기 찾다가!! SlimDrivers 라는 녀석을 알게 되었어요!!

이거, 쪼끔 괜찮던데요??ㅋ

일단 봐야 겠죠? ㅎㅎ ㄱㄱ~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기본 UI는 영문판이지만, 그래도 간단하기에 사용에 어려움이 없을꺼에요 ㅎㅎ

[Start Scan]을 누르면, 내컴퓨터에 필요한 드라이버 업데이트, 윈도우 업데이트 등을 찾아 줍니다!!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업데이트가 필요한 드라이버, 혹은 윈도우 업데이트 항목들을 검색 합니다.!!

환경에 따라 시간이 조금 걸릴수도 있으니, 다른 작업을 많이 할때는 하지 마세요 ~~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검색완료!!! 기본 드라이버는 4개, 윈도우 업데이트는 47개 검색이 되었네요 ㅎㅎ;;~

윈도우 업데이트를 한동안 안했더니.... 이렇게 쌓여 있네요 ㅋㅋ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해당 드라이브나, 업데이트 목록 옆에 [Download Update] 이걸 누르게 되면, 해당 항목만 업데이트를 하구요.

밑에 [Download All]을 누르게 되면, 검색된 모든 드라이버, 업데이트 를 합니다!!

[Download All] 같은 경우에는 시간이 많을때 하세요 ㅎㅎ~~ 이유는 시간이 오래 걸려요!!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업데이트중~~!!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재부팅 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다른 작업중이였다면, 저장후 Restart Now를 눌러 주세요~~ 누르면 바로 종료 되니 주의@@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Uninstall 탭에서는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들을 삭제 할수 있습니다.!!

잘못 설치 하였거나, 필요 없는 드라이버는 삭제!!ㅋ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옵션 탭 입니다.!! 아직 베타여서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지만. 언어 설정 영역은 없네요~~

정식버전 오픈하면, 다국어를 지원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Restore는 복구 라는 뜻이죠~ 처음에 드라이버 혹은 업데이트 검색후 다운로드 할때,

다운로드 하기전 자동백업을 하더군요!!.. 그렇기에 업데이트후 문제가 된다면, 복구 할수도 있습니다 ㅎ



드라이버, 윈도우 업데이트, 업데이트, SlimDrivers
그리고, 이건 수동백업? 이라고 하면 되겠죠? ㅎㅎ


모처럼~ 드라이버 업데이트 한방에 하게 되어서, 참 편하네요 ㅋㅋ;;

물론 3DP혹은 다른 프로그램들을 이용해도 ,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할수 있지만,

현재버전과 후속버전을 비교해서, 업데이트를 해야할지 아닐지를 간단히 알수 있고,

또 업데이트도 간단히 할수 있어서 아주 간편하고 유용한거 같습니다.!!

일일이, 하나하나 드라이버들을 업데이트 하거나,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기 귀찮거나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SlimDrivers를 이용하면 간단히 할수 있을꺼 같아요~!!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