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측정 해보자!! - 3DP Bench v10.05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측정 해보자!! - 3DP Bench v10.05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3DP Bench v10.05)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vga.pe.kr/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ㅋㅋ

이름 좀 기억 하시라고,, 매번 이렇게 이름 인사 드리고 시작 합니다!! ㅎㅎ

다들 비가 오나요??... 여긴, 폭염 주의 내렸네요 ㅠㅠ 오늘도 정신줄 놓고 있겠어요 ㅠㅠ..

정신줄을 저만 놓은줄 알았더니... 제 컴도 정신줄 놓은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컴퓨터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측정을 해봤어요 !!

3DP Bench를 소개 합니다.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기본 UI는 말할것도 없이, 간단합니다.!! 한글이기 때문에 더욱 좋구요!! ㅋ

[부팅시간] - [측정시작] - [확인] 순으로 누르게 되면, 재부팅을 하게 됩니다.!!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재부팅 후, 3DP Bench가 실행되면서 부팅시간 측정 결과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기록입력(온라인)을 눌러 기록을 할수도 있습니다.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이름과 아이디, 패스워드를 적고 결과 등록을 할수가 있어요~ ㅋ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그리고, 랭킹을 볼수가 있는데, 1위 ~10위 까지만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이 랭커분들은... 슈퍼컴 사용 하는가??... 부팅, 종료, 재부팅시간 왜이렇게 짧죠?? ㅋㅋ;;...

해커 C 컴퓨터 좀 뚜들겨 패야 겠어요 ㅡㅡ ㅋ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그리고, 계산시간 측정 입니다.

[계산시간] - [측정시작] - [확인] 순으로 누르면, 파이계산을 시작 하게 됩니다.

계산시간 측정 할때는, 다른 작업을 다 종료 후 하세요.

컴퓨터 성능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려요~~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그리고, 부팅시간 처럼 결과값이 나옵니다.

이 또한, 기록을 입력 할수도 있습니다.!!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계산시간... 랭킹1위분은.. 7초?? ㅡㅡ;; 대박 ..... ;;

랭커분들 보시면 알겠지만, 같은 프로세서 들이 좀 있습니다.

헌데 결과는 다르게 나오네요.. 머 다른 작업을 하면서 하셨을 수도 있지만,

컴퓨터 관리를 그만큼 했다는 증거 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ㅋㅋ




부팅속도, 부팅시간, 계산시간, 3DP Bench
결과값 화면을 따로 저장 해두고 싶으시면, 우측 상단에 보시면 카메라 모양이 있어요!!

이걸 누르게 되면, JPG로 저장됩니다!!!


컴퓨터 부팅시간, 계산시간 어떻게 나오셨나요??

계산시간 측정 하는데.. 끝이 안나오나요??... ㅋㅋ;;; 처음에.. 여러 작업 동시에 했더니..

계산시간 측정이 엄청 지연 되더군요...ㅡㅡ;;;;...... 멈춘줄 알았음...

자신의 컴퓨터를 측정해보고, 결과값은 등록하고 랭킹에 한번 들어 보는건 어때요?? ㅋ

랭커만 기억하는.. XX운 세상!!

오늘부터, 컴관리좀 하고,, 장비들도 교체좀 해야 겠습니다... 랭킹에 한번 올라 봐야죠 ㅋㅋ

결과가, 안좋게 나오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맙시다!!

저~~기 위에 랭커 분들의 사양이면,, 보통의 일반작업 하는분들은... 효율있게 자원을 사용 하지 못합니다.!!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거 같습니다 ㅋ  너무 좋아도 제대로 활용을 못하면..... 말 다한거죠..!!

더운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마지막 더위 즐겁게 보내세요 @@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