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캠코더, 무료 동영상 촬영 하자 !! - ancamcorder v1.0

안캠코더, 무료 동영상 촬영 하자 !! - ancamcorder v1.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ancamcorder v1.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ancamera.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ㅋ

아 오랜만에 글쓰는데.. 것도 아침에 쓰게 되네요.. !!

낮엔 너무 더워서 정신을 놓고 있어서, 오늘은 아침에 글 하나 쓸려 합니다!! ㅋㅋ

아침부터 소개 해드릴 프로그램은, 동영상 캡쳐 프로그램 입니다. 안카메라 아시죠?? 이번에는 안캠코더 입니다.

안캠코더 한번 보실까요??



안캠코더, 안카메라, ancamcorder, 동영상 촬영, 동영상 캡쳐
진짜 간단한 UI 입니다.!! ㅋ 아마 마우스, 키보드 사용 할 일이 몇번 없을꺼에요~!!




안캠코더, 안카메라, ancamcorder, 동영상 촬영, 동영상 캡쳐
음, 좌우 화살표? ↔버튼을 눌러 보시면, 기본 정해진 사이즈가 나와요~ !! ㅋ



안캠코더, 안카메라, ancamcorder, 동영상 촬영, 동영상 캡쳐
이 버튼은... 어떤 모양인지 모르겠지만, 이건 자동 사이즈 조절이라고 하네요!!

기준 영역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활성화 중인 화면을 선택 해주는거 같기도 하구요!!

그리고, 사이즈 1px씩 늘리거나 쭐이고 싶다면,

쉬프트(Shift)키 를 누르고, 원하는 방향으로 키보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안캠코더, 안카메라, ancamcorder, 동영상 촬영, 동영상 캡쳐
동영상 촬영 하기 전!!, Option 을 눌러서, 기본 설정을 하도록 합시다!!

좌표 자동기억 여부, 항상 화면위에 올라 올것인지, 캡쳐 간격도 설정 하고,

오디오 장치도 선택 합니다. 코덱이 없을경우, 오디오 코덱을 설치 버튼도 있습니다!!



안캠코더, 안카메라, ancamcorder, 동영상 촬영, 동영상 캡쳐
설정이 끝났다면, 이제 촬영을 해봐야 겠죠??

●버튼을 눌르면, 이미지 혹은 동영상 파일, 어떻게 저장을 할것인지 물어 봅니다.!!

자신이 원하는 형식으로 선택하고, OK를 누르면 끝!!!!



안캠코더, 안카메라, ancamcorder, 동영상 촬영, 동영상 캡쳐
안캠코더로 촬영하고, 재생을 해보면, 시작부분에 안 캠코더 배너? 이걸 머라고 하죠? 광고인가..ㅋ

무튼... 안 캠코더 라는 화면이 놔와요~~ 요즘 이 화면이 나오는 영상을 많이 보셨나요??

그렇다면, 100% 입니다 ㅋㅋ




안캠코더, 안카메라, ancamcorder, 동영상 촬영, 동영상 캡쳐
이건!!!!! 해커 C 가 드리는 개인적인 팁 입니다!!

저기 [우클릭] 이라는 부분 보이시나요??

저부분에서 오른쪽마우스를 누르시게 되면, 점선 영역으로, 테두리가 생겨납니다.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 만큼 움직이면, 점선이 이동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가 되었다면,

왼쪽마우스를 클릭 하시면, 해당 사이즈 만큼 늘어나거나 줄어 들게 됩니다.!!


어때요?? 사용법 아주 간단하죠??.. ㅋㅋ

동영상도 깔끔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무료로 동영상캡쳐를 할수 있어 좋네요~~

물론 시작부분에 안캠코더 라는 광고 아닌 광고 가 붙어 나오지만, 그래도 머 보기 이상하지도 않고 ㅋㅋ

안카메라도 많은 분들이 사용 하셨는데, 안캠코더도 많은 사용자 층을 형성 할꺼 같네요..

현재 무료 동영상 캡쳐 프로그램 중에선, 아주 괜찮은 편이네요!!

언제, 한번 동영상 캡쳐 해보실래요??ㅋㅋ

오늘... 남부를 제외한 곳곳의 지역에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 준비 꼭하시구요!!

해커 C는 남부지방인데... 더워 죽겠습니다... 더워도 정신 잃으면 안되!!~~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폴라베어뱅크 님 이거 받으세요~ 이미지 입니다. ㅋㅋ 배경화면..!!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