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동영상,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쉽게하기!! - Miro Video Converter v2.4

안드로이드 동영상,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쉽게하기!! - Miro Video Converter v2.4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Miro Video Converter v2.4)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mirovideoconverter.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 ㅋㅋ

오늘도 날씨가 구름이 많고, 찬바람이 조금 부네요~~ ㅠㅠ

이번에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들께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이 되겠네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최적화된 동영상인코딩 프로그램 입니다 ~!!!

Miro Video Converter 한번 소개 합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기본UI는 간단합니다.!! 버튼도 몇개 없어요,, ㅋ 딸랑 한개?ㅋ

한글이 아니지만, 영어를 모른다고 해도 별 문제가 되지 않을껍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드롭메뉴를 눌러서, 어떤 기기의 동영상으로 인코딩 할껏인지 선택 합니다!!

현재 포스팅에서는 아이폰으로 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원하는 기종을 선택 하셨다면, [choose a file]를 눌러 파일을 불러 옵니다!!

파일 불러오는 과정은 생략~~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그리고, 추가한 파일이 맞는지 확인 하신다음 [Convert!]를 클리!!!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현재 인코딩이 얼만큼 되었는지 %기준으로 화면에 나타납니다!!

테스트 할땐, 용량을 작은걸 해서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용량과, 컴퓨터 사양에 따라 소요시간은 다르겠죠? ㅋ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인코딩이 완료 되었습니다.!!!!!

인코딩이 완료 되었다면, [Show File]를 눌러 줍니다.~

쇼파일을 누르면 인코딩이 완료된 파일이 있는 폴더가 열려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MP4형식의 동영상 파일로 인코딩이 완료되었군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어때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동영상 인코딩 이제 쉽게 할수 있겠죠?ㅋㅋ

추가 여러 옵션들은 없지만,

현 프로그램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최적화 된 상태로 동영상을 인코딩 해준다고 합니다.~!!

추가 옵션들이 없어서, 더욱 깔끔한 느낌과 가벼운 느낌이 들더군요!! 보기도 편하고 ㅎㅎ

독서의 계절, 혹은 쓸쓸하고 외로운 계절,,, 가을!!

핸드폰에 재미난 영화 넣어서 한편 보는건 어떨까요?? ㅋㅋ

항상 사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하는 모든 개발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